제가 짝사랑하던 상대가 갑자기 엄청 뜬금없이 방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riana
·6년 전
제가 짝사랑하던 상대가 갑자기 엄청 뜬금없이 방금 전에 톡으로 나 솔크 탈출함이라면서 남친생겼다라고 보낸거예요.. 본인 탈출했다고 이제 커플이라고 축하해달라고 했는데.. 저는 축하해달라는 말 보자마자 눈물이 앞을 가리면서 도저히 축하는 못해주겠더라구요.. 아니 그래 축하해, 라고 말은 해줘야하는데 그것도 못해주고 괜히 커플지옥 솔로천국 이러고... 제가 이상한거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riduri (리스너)
· 6년 전
짝사랑 하던 상대가 갑자기 남친이 생긴다면 축하하기가 쉽지 않죠 그 친구분에게는 커플지옥 솔로천국이란 말이 그냥 샘나서 혹은 장난으로 축하하기 쑥스러워서 그렇게 말한거다 라고 느껴질 수는 있되 얘가 왜이래 하고는 생각 안할 것 같다고 생각해요 저도 친구들 커플 되면 그렇게 장난치고 하니 그런 종류의 하나로 판단 할 거 같다 생각해요 그러니 스스로를 이상한 사람이라 생각하지마셨으면 좋겠구요 이제 그 짝사랑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할 것인지 아니면 이제 포기하고 마음을 접을 준비를 할 것인지 생각할 때일 것 같아요 짝사랑도 힘든데 연애중인 상대를 짝사랑 하는 것은 얼마나 더 괴로울까요..ㅠ 마카에서 이야기하며 아픈 마음이 나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