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에서 병천고 아직도 별로인가요?? 노는 분위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JHdie
·6년 전
충남에서 병천고 아직도 별로인가요?? 노는 분위기라던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DisciplesH (리스너)
· 6년 전
혹시 천안 사는 분이신가요...? 천안 사람이라 들어는 봤어요ㅋㅋ 올리신 글을 보니 어디 고등학교를 갈지 고민중이신가봐요ㅎㅎ 저는 우선 유승우가 나온 지금은 특성화고로 바뀐 ㅅㅎ고등학교를 나왔어요. 쉽게 말해서 지방 시외 인문계 일반고죠ㅋㅋ 그냥 요지만 말할게요. 가까운 시외 일반고 가세요. 제 친구 집에서 2시간 가까이 되는 시내 고등학교 갔다가 그냥 가까운 대학 갔습니다. 제 아는 동생도 시내고등학교 갔다가 내신 잘 못나와서 지금 이도저도 못하게 생겼고요. 그 반면에 저도 대학 썩 잘간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까운 곳에서 내신 상대적으로 쉽게 따서 지방국립사범대 지방대 특수교육과 합격해서 지금은 특수교육과 왔습니다. 가까운 일반고 가세요. 본인이 하기 나름입니다. 그리고 가까운 시외 일반고 간다해서 반드시 내신 따기 쉬운건 아닙니다. 저처럼 내신 상대적으로 쉽게 따려고 오는 애들이 상당히 많아서 가시면 아시겠지만 성적이 극과 극으로 갈립니다. 아주 잘하거나 아주 못하거나... 한 문제 틀리면 등급 쫙 내려간다 보시면 됩니다. 결론은 가까운 시외 일반고 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oughofthis
· 6년 전
고등학교는 가까운 곳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Hdie (글쓴이)
· 6년 전
@12DisciplesH 왜 굳이 시외가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DisciplesH (리스너)
· 6년 전
글에 쓴 그대로입니다. 내신 따기 쉬운 것...물론 상대적으로에요. 애매하게 시내 일반고 내신 따기 어려운 곳 가서 애들 깔아줄 바에야 차라리 뱀의 머리가 돼서 대학 좋은 곳 가는게 훨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