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중독탈출기 37일차 오늘 너무 추운거 아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게임중독탈출기 37일차 오늘 너무 추운거 아냐...??? 오늘은 아침일찍 일어났다. 하지만 잠은 부족하다.. 왜냐하면 잘못된 수면습관으로 새벽에자고 아침에 일어나는 바람에 눈이 얼마나 피곤하던지..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 바로 빨래를 돌리고 밥을 먹고.. 와 피곤하더라.. 그러고나서 아빠 심부름으로 우체국을 다녀오는데 너무 추웠다.. 밖은 너무 추웠다.. 진짜 오랜만에 느껴보는 엄청난 추위였다.. 지금 글쓰는데 갑자기 짜증이 날 지경이다. 하필 자전거를 타고 가는 바람에 바람을 그대로 맞으면서 가는데 와 눈뜨기가 어찌나 힘들던지 그 추위를 이겨내며 우체국을 다녀오고 삼성전자에 가서 충전기를 사오고 돌아오는데 하아.. 얼굴이 춥다못해 아파서 깨질 것 같았다. 하.. 힘들었다.. 돌아가며 편의점에서 치킨조각을 사며 집에서 먹는데 꿀맛.. 이 때 청소를 해여했는데 시간이 저녁시간으로 넘어가 애매해서 하지않았다. 내일 하는걸로! 그리고 엄마 돌아오고 밥먹고.. 그 뒤로 딱히 한 건 없는데 피곤해서.. 딱히 뭘 할 생각이 안 났다.. 어서 자야하는데 왜 지금은 잠이 안 오는지 모르겠다. 어서 자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nlwn09023
· 6년 전
잠을 잘 자고 잘 일어나야 하루 일과도 알차게 보내고 몸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것 같아요.. 지금 새벽 4시33분.. 저는 오늘도 잠을 못 자고 말았네요... 우리 파이팅 합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