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었어요. 밥은 먹었어요? 날씨가 추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intblue5800
·6년 전
보고 싶었어요. 밥은 먹었어요? 날씨가 추워요.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오늘도 너무 수고했어요. 나를 만나러와줘서 고마워요. 내일은 더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 사실 이말은 제가 듣고싶은 말이에요. 제 옆에는 당장은 이런말을 해줄수 있는 사람이 없네요. 다들 사는게 힘들고 버거우니까. 그러니까 대신 제가 당신에게 해줄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486
· 6년 전
행복하길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e9always
· 6년 전
오늘 하루 어땠나요. 밥은 잘챙겨 드셨나요? 추운데 감기안걸리게 조심해요. 오늘도 하루종일 고생많았어요. 혹시 오늘 힘든일있었다면 신경쓰지않고 다 잊길바래요. 좋은일만 기억했으면 좋겠어요. 당신도 내일은 더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랄게요. 더 좋은 날만 가득하길 수고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gisj
· 6년 전
오늘 하루 힘들었죠? 수고 많았어요. 내일의 날씨는 오늘의 날씨보다 추워지겠지만 그만큼 따듯한 날이 될거예요:) 오늘 밥은 포근하게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세상은 조용히 바쁘게 흘러가겠지만 글쓴이님 만큼은 언제나 시끄럽지만 즐겁게 조용하지만 행복하게 흘러가기를 빌게요♥ 오늘하루는 잠도 잘 오는 하루가 되기를..♡
커피콩_레벨_아이콘
zfyhyu7
· 6년 전
좋은 아침이에요 마카님 어제는 잘 잤어요? 밖에 쌀쌀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옷 따뜻하게 입으셨죠? 아 맞다 아침은 챙겨먹었어요? 밥은 잘 챙겨먹어요 몸 상한다 오늘하루는 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이길 바래요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