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헤어져야 할지 고민입니다. 140일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남자친구와 헤어져야 할지 고민입니다. 140일정도 되었는데 남자친구는 공부를 안하고 저는 입시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트도 딱 2번 해봤고 진도도 거의 팔짱 정도까지 밖에 안 나갔습니다. 같은 반이라 매일 보기는 하지만 다음주부터 제가 학교를 빠지기 때문에 2월까지는 ***도 못하고 연락도 못하고요.. 졸업하면 학교도 달라질텐데 바빠서 연락도 자주 못할 것 같습니다. 제 남친은 서툴긴 해도 애정표현 많이 해주고 무엇보다도 저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줘요. 저를 정말 사랑해줍니다. 반면 저는 연애 극초반과 달리 흔들리는 것 같습니다. 고백도 제가 먼저 했는데...그 때의 확신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제가 정말 그 사람을 좋아하는지, 앞으로 연락도 거의 못할텐데 이 관계를 이어가는게 맞는지 고민입니다. 스킨십을 하거나 하는 상상을 하면 설레고 함께할 미래를 생각하면 미소가 지어지기도 합니다. 절대로 이 사람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고 이 사람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남친의 단점이 눈에 들어오고 신경 쓰이기 시작하니 좋아하는건지 아닌지조차 잘 모르겠습니다. 친구일 때가 더 좋았던건지 고민하기도 합니다. 꼭 이 사람이 아니어도, 제가 생각하기에 더 나은 사람 저를 사랑해준다면 저는 새로운 사람을 택할거 같아 무섭습니다. 현남친을 좋아하는건 맞지만 관계 지속에 대한확신이 들질 않아요...이게 권태기인가요 그저 마음이 덜해진 건가요?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werover
· 6년 전
사람은 단점이 있기마련이죠... 저도 여자친구의 단점이 무엇인지알고 그것때문에 상처도많이 받지만 시간이 지나다보면 괜찮아지더라고요. 님께서 남자친구분에게 상처주고싶지 않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는것은 남자친구분을 사랑해서가 아닐까요? 한번 남자친구하고 시간이 된다면 이야기를 하는것도 나쁘진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마음이 덜해졌다는 생각하지마시고 아름다운연예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