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시.. 실수로 글삭제했다.. 저 고3인데 무릎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앗시.. 실수로 글삭제했다.. 저 고3인데 무릎시리면 이상한건가요 전에 날 추워지면 무릎부터 시리다했다가 엄마아빠가 참네하고 코웃음 치시던뎅 뭔가 마상..당하고.. 지금도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건지 교실책상에 앉아있는데 무릎이 너모너무 시리고 어제 많이 걸어다녔더니 쑤시고 아파요 ㅠ 뭐랄까..음.. 어른들은 학생들은 애들취급 하는거같고 함부로 젊다 어리다 판단하고 고정관념 있는거같아서 (존중해주시고 이해해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런분들은 불편...... 정말 불...편... 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tihw
· 6년 전
시릴수도 있죠.. 조금 젊은 사람들이 어디 아프다 하면 '니 나이때는 돌도 ***어먹었어!' 라고 말하는 고지식한 사람들의 편견은 신경써도 그대만 상처입어요 바꿀생각을 안하기에 고지식하다고 하는거 잖아요 저도 고등학생때 스타킹 만 허용 한다고 그래서 겨울에 항상 무릎시려서 필통은 까먹고 안들고 가도 무릎담요는 챙겼는걸요.. 마음 고생 심했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etihw 헉..ㅠㅠ..맞는말이네요 저도 여학생이라 두꺼운 스타킹도 소용이 없어요 추운 날씨앞에선 종잇장같아요 ㅠㅠ.. 솔직히 다른분들이 글 읽고 뭐라고 하실까봐 조금 두려웠는데 다행이에요 ㅎㅎ.. 공감 감사합ㅂ니다.. 너무너무 추우니까 얼음길 조심하시고 목도리 착용 필수하세요 목감기걸리면 아파요ㅜㅜ 그럼 몸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etihw
· 6년 전
그대도 감기걸리지 않도록 따스하게 다니고 아프고 힘든일 없길 바래요 따스한 말 정말 고마워요 오늘 하루 행복한 추억 중 하루가 될 수 있는 정말 기쁜 날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