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여학생인데요 고민입니다 제가 학교 생활 문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rry15
·9년 전
중2 여학생인데요 고민입니다 제가 학교 생활 문제로 거의 왕따 같이 지내는데요 그게 넘 힘들어서 전학 문제를 놓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때문에 공부도 전혀 집중할수 없게 된상황입니다 5월달에 시험보는데 집중은 못하겠고 전학하려면 쫌더 기다려야하고 매일 가는 학교는 지옥이고 그래서 공부방이랑 과외 받고 있는데 집중이 않되니까 그만두는게.나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ce
· 9년 전
흠... 과외나 스터디를 어떻게 하는지 어떤 공부를 어디까지 진도를 나갔나 저로선 모르겠습니다만. 글에서 봤을 때 답은 어느정도 스스로 정해놓은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 상담해서 학업에서 약간 거리를 두는게 좋을 듯 합니다. 부모님이 실*** 건 아닐까 두려우실 수도 있습니다만 일단 자신이 살고 봐야겠죠? 힘내세요. 고등학교 들어가면 대학교 들어가면 또 새로운 생활과 또 새로운 자신이 기다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hee0721
· 9년 전
학창시절의 왕따는 누구나다 한번쯤은 겪어보는것같아요 저또한 그랬었구요 그땐 내가 뭔가문제가있겠지생각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아무 이유 없던것같아요 그냥 다들참어리고 철없었다 이렇게생각들고 지금도 지나가다가 좀틀어졌던친구들을만나면 오히려 고객빳빳히들고 당당하게 인사하게되더라구요 그아이들의 행동이 부끄러웠던것이니까요 중학교2학년때 친구들과의 문제가 제일 힘들고 고통스러울텐데 당당하게 행동해요 대학교가서도 직장다닐때도 혼자생활하는일이많아지구요 혼자있다고해서 창피한게아니니까요 시간이지나면 친구의 진정성을 알아봐주고 다가와주는친구가있을거에요 학업이 집중이안된다면 억지로잡고있지말고 조금 쉬는것도 괜찮아요 지금시기가 제일힘든시기가아니라 한단계성장하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하고 힘내요 친구는 그누구보다 값지고 이쁜친구니까요 그럼 잘지내요 전 22살 대학생언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15 (글쓴이)
· 9년 전
다들 감사합니다ㅠㅠㅠ전학가는건 결정 됬고요 전학가서 다시 시작할려고요....근데 시험 망치고 가도 학교에서 뭐라 않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