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 심지어 가족 조차 모르는 비밀을 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른 사람들, 심지어 가족 조차 모르는 비밀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 비밀을 영원히 숨길 수 있길 바란다. 당나귀 귀 임금 처럼, 이런 곳에서라도 털어놓고 싶다. 1. 사랑해. 사랑해, 기족들을 너무 사랑해. 그 한마디 못하고 끝내는 쓴소리만 하며 짜증을 내는 내가 초라해보인다. 2. 나는 그렇게 당당하고 뭐든 잘하는 사람이 아니다. 속으로는 불안에 떨고 자신도 엾으면서 숨기는 멍청한 놈이다. 이유는 단순했다. 겁에 질린 것 처럼 보이기 싫은 알량한 자존심. 3. 혼자 있는게 좋은 사람이 있을리가 없잖아. 나 외로움 잘타. 나 친구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싶고 가족들이랑 웃고 싶어. 하지만 막상 나는 방에 들어와 휴대폰이나 잡아. 4. 미래에 대한 불안감, 내 앞길에 대한 막막함. 두려움 하나 없다면 거짓말일텐데도 난 무섭지 않다고 외쳐. 불안해하는 친구들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어서. 5. 난 쓸모없는 놈이야. 그런 주제에 들키기 싫어서 숨겼을 뿐이지, 살아있는데에 관심이 없어. 죽지 못해 살아가, 그것 뿐이야. 6. 이유모를 촉박감이 매일 내 머리를 지배해. 여유작작하기 짝이없게 누워있는데도 무언가가 날 쫓는 느낌이 매일 매일 들고 있어. 7. 알고 있어. 나는 아무것도 아니란거. 쓸모없다는거. 단지 발버둥 치고 싶었을 뿐이야. 버려지고 싶지 않아서 최선을 다해 패악을 부려본 것 뿐이야. 8. 쉬고 싶다. 힘들어. 9. 이런 내가 초라하고 비참해서 꼴도 보기 싫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ii
· 9년 전
저랑 같은 생각들이 대부분이네요... 나는 혼자가 아니구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moontion
· 9년 전
진짜 자신의 내면과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는게 달라야 할때 참 힘들죠 자기 방어도 강해지고 강박관념도 심해지는거 같아요 지금 저도 그래요. 사실 항상 그래요 아침에 눈을 뜨면 그게 너무 괴로워요. 항상 나아질거라 생각해도 내일 당장 나아지는게 아니니 힘들어지죠. 그래도 자신은 너무 숨막히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마음이 아파요. 마음 터놓을 사람이 생기셨으면 좋겠어요. 안정감을 가질 시간이 필요해 보여요. 쓰신글이 공감이 많이 되어서 남겨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eyouokay
· 9년 전
이런느낌이드는건 스스러의 지금모습에 만족하지 않아서 인것같아. 너는 너를 너무 사랑하는데 너가 더 의미있고 꼭필요흔존쟁.고싶은데 그게 지금은 아닌것 같이 느껴져서 그래, 근데 너는 너무 소중한사람이더라. 누군가의 소중한딸. 그리고 본인 자신에게 가장소중한준재. 누군가의 소중한 친구. 너는 잘할수 있어. 단지 지금은 힘이 좋아하는 금 빠졌을뿐이야. 괜찮아. 다시 힘을 스스로 낼수있는 그날. 다시일어나서 나름의 속도와 힘을가지고 앞으로 나아가고있을 너니까. 할수있어. 괜찮아. 힘들어해도 돼. 근데 포기는 하지말고. 조금만 기운을 줘. 파이팅, 너를 정말 응원할게. 여태껏 잘 견뎌와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