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개월아이를둔 20대초반엄마입니다..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ana1598741
·9년 전
저는 8개월아이를둔 20대초반엄마입니다.. 저는...오늘 하나밖에없는 내평생을 함께할 남편으로부터 너무도 큰상처를 받았습니다.. 살면서 사랑하는 마음과 자녀가잇으니 잘이겨낼수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오늘 제가 죽고싶을만큼...큰상처를받은것입니다... 부모님도작년에돌아가시고...어디이야기할곳도 위로받을곳도없어...매일자ㅡ살이라는 부정적생각만했습니다... 그러다이곳을...찾게되었습니다...힘내라고...이겨낼수있다고 위로해주실수있는분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961004
· 9년 전
힘내세요 지금 힘들고 죽을것같아도 님의 인생에 꽃피는 날이 분명 올겁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unge
· 9년 전
오늘도힘내세요~ 오늘하루 나를위해 시간을 보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80ju
· 9년 전
저두 한때는 그런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보면 아무일도 아니었단것을 깨우치게 되더라구요 잘못함 우울증에 빠져서 헤어 나오지 못하게 됩니다.신랑한테 의지하려 하지말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산책이나 다른 운동ᆢ그러면서 자기 자신을 사랑하기위해 노력해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lian12
· 9년 전
이겨낼수있어요 힘을내요!! 상처를 털고일어날 수있도록 응원할께요! 너무힘들면 여기와서 이야기도하고 또 위로도받으며 이겨내는거예요~~ 약속해요~~! 멀리서 그대에게 좋은일이 생기기를바랄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mm
· 9년 전
어떤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살을 생각하실 정도면 얼마나 큰 상처일까요? 아이도 아직 커야하고 .. 스스로 짊어져야할 책임들이 많은데 기댈 곳이 무너지니 많이 혼란스러우실 듯해요.. 하지만 깊고 깊은 우물에도 빛은 든다고 다 살 길이 있어요. 한번 냉철하게 생각해보셔요. 그리고 스스로를 아낌없이 격려해주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게요.힘내세요.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