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4년째인데요 애는 아직없고요 그전에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결혼한지 4년째인데요 애는 아직없고요 그전에는 불법도박에 빠져살더니 이제 다시 직장을 구해들어갔는데 들어가니까 이제 여자를 만나려고하는것같아요 핸드폰을 가끔씩 보는데 무슨톤무슨톡 이런거에 들어간 기록이 있더라고요 들어가보니까 조건만남?상대를구하는것같아요 설끝나고 그이후부터 ... 상대는아직못구한거같긴하던데. 지금까지 피씨방에서 밤새고 아침에 들어오는 날 많았지만... 어제는 누구를만난다고 외박한다고했는데 느낌이 싸해서 솔직히 핸드폰본거긴한데 남자들은 원래 그런가요? 돈생겨서 그런건지... 만족을못하는건지 오늘도 나간다고 했는데.. 어떻게해야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ygen
· 8년 전
님 그거 증거 다 잡아놓고 이혼소송 하세요. 길게 보셔야 합니다. 일단 집이나 차의 명의같이 재산은 모두 님 걸로 바꾸고 모른척 하고 있다가 소송하세요. 승소해서 위자료받으면 3000만원이 최대이긴 하지만 재산분배시 명의가 누구 건지로 재산을 더 많이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laygen 남편이 재산이 없어요ㅋㅋ 지금사는집도 시부모님이던가? 아가씨명의구... 신용불량에 가진건 진짜 몸뚱이하나밖에없는데 어떻게 저딴행동을할수가있는지 돈이있어도 없어도 문제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일주일동안 열심히 노력했는데 오늘 또 나갔네요..ㅎㅎ 고쳐쓰고싶은데 쉽지않겠죠..? 이혼당해봐야 진짜 정신차릴건지.. 답답하네요 이혼까진안하고싶은데 시댁에 또 다 이르고 깽판을쳐야하나 다행히 시부모님은 제 편이시라.. 도박도 처음에 이르긴했엇는데 달라지는건 없긴했지만.. 이혼은 항상 염두해두고 있었어서 몰래 뒷주머니 조금씩..찬건 있지만 자신이없어요 이혼하고 혼자잘살자신 더 쓰레기같은사람만나면 어쩌나하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rrr
· 8년 전
아마헤어지고나면 잘살자신 생길거에요 주변에 그런분이 계시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