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집에서 가만히 누워있었거든요. 그런데 저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1111
·8년 전
어제 집에서 가만히 누워있었거든요. 그런데 저와 정말 절친이었던 친구가 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속으로 "친구거기에 박히고싶다" 또 한번은 무의식속에 있었던 어떤 연예인누구,개그맨누구 이렇게 뜬금없이 생각이나더니 갑자기 연예인,개그맨 누구 "그곳에 박히고싶다" 이렇게 충격적인말을 의도치않게 하고말았거든요ㅠㅠㅠ (스쳐지나간 생각일수도있고) 저는 지금도 남자를 보면 남자대 남자로서 친구,우정 이렇게 생각을하고 있거든요. 제가 게이같은 생각은 한적있어도 실제로 남자한테 이상한 감정은 절대로 없거든요. 그리고 지금도 좋아하는 여자애도 있구여. 근데 이런생각을하는 제자신이 정말 이해가 않되겠어요ㅠㅠ 저 게이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a
· 8년 전
단순한 호기심이아닐까요? 저는 여***만 한번 남자입장이 되어보고싶다고 생각한적이 많아요 실제로 여자들을 보면 그런생각은 들지않지만 반대입장은 어떨까하는 궁금즘이 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0
· 8년 전
이성취향 동성취향만 있는게 아님. 양성취향도 있고, 노인 중년 어린이 취향, 복장 취향, 직업 취향, 정말 특이한 성적취향을 가진 사람이 많음. 평소 게이물 성적취향의 정보를 자주 접해봐서 그런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1111 (글쓴이)
· 8년 전
게이물 본적없는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solved
· 8년 전
남자가 절친에게 그런 게이적인 밀을 했다는건 무의식이 이닌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사랑하는 여자가 있고 그 여성에게 성적인 욕구가 있다면 당신은 이성을 사랑하는 남자입니다 일단 그 절친과 대화가 필요합니다 그냥 넘어가면 안좋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절친이라면 추궁이나 심한 언어 표현이나 그런 위협적이거나 의심적이지 않은 대화라면 용서힐것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ce2meetu
· 8년 전
양성애 일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