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생명을 맞이한건 두번인데 두번다 너무 일찍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소중한 생명을 맞이한건 두번인데 두번다 너무 일찍 제 곁을 떠나 갔습니다,,5주, 7주,,,두번째는 심장소리 까지 듣고 세상 다 가진 것 마냥 너무너무 행복 했었는데,,,,참 착하게 살아왔다고 자신했는데 두번이나 이런일을 겪게 되니 심하게 멘붕이 오더군요,,,유산이란 단어는 나랑은 전혀 상관없는 단어 라고 생각했는데,,,왜 하필 나야,,,왜 나한테만 이런 큰 시련을 주는거야,,,이런 생각들로 하늘을 원망하며 하루하루를 힘겹게 보냈습니다,,,시간이 흘러 이제 겨우 마음 추스렸는데 주위에 임신 소식들로 가득 합니다,,특히나 저보다 결혼을 늦게한 동서의 임신 소식은 저를 한없이 밑으로 밑으로 끌어 내립니다,,축복해 줄 일인데 세상 떠나 갈 듯 울고 있는 제 자신이 넘 창피하기도 하고 가엾기도 합니다,,,저도 건강한 아기 낳아서 품에 안아 보는 날이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chae
· 8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8765
· 8년 전
마음이 아프네요. 힘내세요라는 말 밖에 못해드리지만 힘내시고 잘 견뎌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acepeace
· 8년 전
저는 첫짼데 제 위로 유산된 형제가 있었다고 들었어요. 지금 전 첫째이고 제 밑으로 동생이 2명이나 있어요. 글쓴이님 지금 많이 힘들고 서럽고 아프시겠지만 희망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마음 잘 추스르세요. 사랑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unnyday
· 8년 전
제 주변에도 유산경험 몇번인 지인이 있었는데 올해 다시 아기가 찾아와줬더라구요.. 아기가 아직 세상에 올 준비가 안되었나봐요 더 준비해서 건강하고 소중하게 다시 찾아와줄거에요 힘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onhill
· 8년 전
저희 집은 삼남매인데 제 위로 언니 하나, 아래로 남동생이 있어요. 그런데 저와 남동생 사이에 원래 동생이 있었대요..세상 빛도 못 보고 떠났지만. 그리고 제가 생길 당시 비슷한 시기에 임신하신 어머니 지인분께서도 세 번의 유산 끝에 임신하셨는데 또 유산이 돼서 자살까지 생각하고 산부인과에 일단 가셨는데 뱃속에 원래 세쌍둥이가 있었대요.. 그래서 나머지 두 아이는 건강하게 낳으셔서 잘 키우고 계세요. 지금 많이 아프시고 또 많이 절망스러우시겠지만 예쁜 천사가 꼭 찾아올 거예요. 아프신 만큼 아기천사가 꼭 마카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힘내시고 몸 관리 잘 하세요. 아프지 마시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04867486
· 8년 전
네 힘내세요 그리고 님이 원하시는 그날이 곧 올검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cecilia
· 8년 전
제 주변에도 유산되었다는 소식이들렸다가 지금은 아기엄마인 사촌언니들이 두명 있어요.. 한명은 임신도 안되고 되어도 유산되고 시험관도 실패해서 포기했는데 갑자기 생겼고 지금은 자연적으로 두아이의 엄마가됫고 한명은 5개월때 출근길에 넘어져서 유산해서 상실감이 커서 한동안 집에서 아기사진만 보다가 다시임신이되어서 바로 회사그만두고 집에만 누워잇다가 엊그제 갑자기 낳았어요. 이번에도 아기가 자꾸 일찍 나올라그래서 입원도하고 그러다가 낳앗더라구요.. 요새 환경도 나빠지고 스트레스 많이받아서인지 유산을 많이하더라구요ㅠㅠ 님만 그런게아니고 정말 흔한일이니 창피해하지마시고 힘내세요!! 분명히 다시 생기실거고 더욱 소중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ampire98
· 8년 전
너무 안타까워요ㅠㅜ 젊을 나이에 원치않는 임신으로 낙태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작성자분같은 경우에는 자연 유산이니 죄책감가질 필요는 없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weiasthh
· 8년 전
작성자분 잘못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