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괴로운 한주를 보냈어요. 아이에게는 손지검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정말 괴로운 한주를 보냈어요. 아이에게는 손지검을 하기도 했고 요즘처럼 내자신이.싫은적도 없었지요 이러면 안되는데.안되는데 하면서도 기분은 안좋아지기시작하면 걷잡을 수도 없었습니다. 아무도 만나기.싫고 괜히 또 화가나고 나만.힘든것같고 또 여기에다가 글 몇자 적으며 마인드컨***.. 아무도 나를.알아주는것 같지않고 이해해주는것 같지않네요 심지어 제일.사랑하는.가족들.마저.모두 자기가.우선.입니다. 이렇게.속좁게 밖에 생각 못하는 내자신이 더 밉습니다. 나혼자 아둥바둥 합니다. 약못먹은지 이주째 이렇게 약에 의존했나 싶어 한심합니다. 내일은 약받으러 병원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oo
· 8년 전
아이에게손지검하지마세요. 다 자기자신한테 돌아오는거에요. 아이도 자기자신을 알아주는사람이없고 부모님마저 믿을수없다고생각할꺼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leoo 맘처럼 말처럼 쉽게 되면.얼마나 좋겠나요 그러고나면 나자신은 몇일 잠도 못잔답니다. 엄마란.그래요.... 위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315e339dd9490532b13 위로 감사합니다 좋은저녁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519ecbfc2aa8b33eba2 고맙습니다 아이한번.안아주란말에.눈물이 왜이리 핑도는지요 오늘은 꼭 안고 잠들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oo
· 8년 전
모르는 사람도있는데 다행히 아실꺼라 생각해요. 게다가 저는 어떤입장인지 모르기도하고.. 지금까지 많이고생하셨으리라생각해요. 힘들면 약자한테 더함부로 하게된다고들었어요. 저는 그래서 그렇게 하는게 잘못됬다기보다 오히려 불쌍하다고생각해요. 애초에 행복한사람들이 다른사람들에게 상처를줄까요. 말처럼절때쉬운거아니에요..그냥,앞으로 잘하면 되는거에요. 저도 그냥 상대방이 그러면 마음이좀더나을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zarysi
· 8년 전
너무 약에 의존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