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학교를 자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업]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arinwas
·8년 전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학교를 자꾸 밥 먹듯이 빠지게 되서 걱정 입니다. 친구들과의 관계는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제가 학교를 작년 1학년 2학기 때 친구 관계 문제로 회피하고, 그 친구들 앞에 나서기 두려워 학교를 한번 빠지고, 두번 빠지고 그 이후에도 계속 빠지더니 지금은 지각도 밥 먹듯이 하고, 학교에서 선생님 또는 친구들 또는 부모님께 계속 희망고문을 하게 되어서 죄송하고, 미안하면서도 제 미래가 걱정이 되어 이제는 많이 늦어 공부도 그렇고, 걱정이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미 출결에 영향이 엄청나게 가버려서 학생부 종합으로는 갈 수 없을 터입니다. 성적은 좋지도 않고요. 정말 미치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sicaH
· 8년 전
과거일을 후회해봤자 남는건 미련과 상처밖에 없어요. 다음에 이렇게 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실천이 더 중요한거죠. 학생부종합으로는 출결때문에 어렵다면 방법이없어요. 정시로 승부보는수밖에. 정신차리고 공부하세요. 한번 틀어지면 사람의 양심이란게 한번이 두번되고 두번 세번 점점 감정이 무뎌져요. 아무렇지도 않게되죠. 근데 그것의 잘못됨을 알고 고쳐야 발전하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inwas (글쓴이)
· 8년 전
@JessicaH ㅜㅜㅠㅠ현실적인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깨닫는 점이 생기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 줄도 모르고 한번 두번 계속 엇 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