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반에 모여다니는 8명이있어요..그8명끼리 항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rh24
·8년 전
저희반에 모여다니는 8명이있어요..그8명끼리 항상 붙어다니고.뒷담을까요...어느날 갑자기 저희 여자단톡방으로 그 8명중에 1명과 다른 1명이 싸우게 된거에요..(다른한명을 b)(8명중의 1명을 a) 왜 싸우게 됬냐면 b가 평소에 뒷담도 잘까고.욕심많고 이기적인친구였어요..메신저로 a랑 사소한것으로 싸우게됬는데 a랑 친구인 3명이 더 들고일어서서 완전 다같이 있는톡방에 b의 단점,서운했던점,기분나쁜점을 다말하는거에요.그런데 저는 a,b랑 둘다 친해서 a편에 들수도 b편에 들수도 없는거에요..톡을 ***않으려해도 계속울리니 신경이 쓰이고..사실 저도 b에게 서운한점이 있어요..근데 그걸 다이야기 하자니 학교에서 b를 못볼것같고,b를 도와주자니 8명에게 뒷담까일것같아요..그래서 몇몇이이들이.중재를 ***려고 나섰지만 한 3일째 계속 그러는데 어떻게 할까요?그b도 미안하다고 사과는하는데 다른아이들은 엄마때문에 사과를 하는거라고 진심이 안느껴진다고....계속 뒷담을까요..그리고 아무편도 들지않으려고하니 학교에서 가장친한.친구인 a.b가 싸우니 전 아무편도 안드니 학교가서 이야기할 친구도.없어요...어떻게하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cccevol
· 8년 전
가장좋은것은 중재하려고 오력하다가 마음가는 쪽에 붙는거요. 마음끌리는대로하는거고 그게.안되면 다수의 편에 서는거죠. 다수가 늘 옳은건 아지만, 다수가 더 편해요. 더군다나 이유까지 있다면야, 그게 더 옳져. 가장 어려운건 당연히 둘 모두와 각각 따로 관계를 유지하는건데 추천도못드리고 안좋은꼴 날께 너무 빤히 보여서요. 이기적이고 욕심많은 친구에게 그런게 될 리가 없죠 가장 나쁜건 아무것도 안하는거요. 둘중 누구랑도 절친은 못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