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3살 남자입니다. 혼자 앓기에 좀 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안녕하세요 23살 남자입니다. 혼자 앓기에 좀 힘든 일이라서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6월말부터 썸과 사귀는 단계의 중간쯤 되는 사이의 한살 연상 누나가 있습니다. 저는 흔히 천연기념물.. 이라 불리는 성경험이 전무한 사람이었고 현재 제 교제 상대는 경험이 많은.. 축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모양새로 보아서는 서로 충분히 좋아하고 잘 사귀는 것으로 보이는데, 저 스스로 힘들어 질 때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충분히 좋은 사람이고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를 갖는게 당연한거라고 스스로 생각은 하지만, 어째서인지 나쁜 생각이 잘 가라앉지 않습니다. 여기에 저랑 사귀기 전 만났던 사람은 심지어 잘 아는 형이었는데, 그 사람의 얼굴이 대입되는 때에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마음이 아픕니다.. 어떤 길로 나아가야할지.. 진지한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지금 상태로 극복할만한 방법 혹시 없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gjjang
· 8년 전
자기자신에 마음가짐이 중요하죠..평생 같이사는사람도 어느때에는 다른남자에 연인이었습니다..과거에 너무 연연한다면 될일도 안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s1
· 8년 전
마음이 가장 중요하죠. 그리 신경쓰이면 다른분 만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y1102
· 8년 전
과거 생각하면 그 누구도 만나기 힘들어요. 누구에게나 과거는 있어요. 20대 초반이시고 글을보니 글쓴이님은 경험없고 상대가 경험 많은거에 대한 약간은 불안함이 있으신것 같은데 오히려 나이먹어서 너무 경험없는 친구만나면 관계가질때 좀 짜증날수도있어요. 그냥 지금 사랑하신다면 최선을 다해보세요 그럼 결과가 어찌되든 후회는 없으실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ao
· 8년 전
얼마나 사랑해주는지가 여자에겐 훨씬 중요하답니다.얼굴이나 그런거는 오래가야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