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이고 성별은 여자예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부]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이고 성별은 여자예요. 그래요..전 동성***입니다. 글 쓰는 재주가 없어서 읽으시면서 이해하기 힘드시더라도 양해부탁드려요. - 저는 올해 4월달에 회사에 취직해서 일을 다니고 있었습니다. 3명이 한 팀으로 이뤄서 일을 하는건데 매일 보는 사람이고 출근하고 퇴근할때까지 일을 같이 해요.. 30대 중반이고 여자예요.. 제가 그 사람한테 감정이 생겨서 고백했고 세달째 연애중입니다.. 문제는 지금부터예요..제 이야기를 읽으신 분은 인상을 찌푸리거나 불쾌하시거나 그런분들이 계시겠지만 그래도 참아주세요. 저랑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은 현재 유부녀이며 어린 딸이 한명있어요. 유부녀니까 신랑이 있겠죠..? 제가 유부녀랑 연애하는게 당연히 안될 일이라는거 너무 잘 아는데 이 사람은 부부사이가 좋은편도 아니고 애때문에 살고 있는거라고 이야기를 하거든요. 저를 만날때는 복잡한 일 잠시 내려두고 기댈 수 있고 웃을 수 있는 그런 쉼터라고 했어요. 그래도 가정이 있는 사람이니까 아니다 싶어서 헤어지려고 몇번이나 생각하고 내뱉고 싶은 말이였는데.. 제가 이 사람을 많이 사랑해요.. 한번 헤어졌는데 절 잡았거든요..어쩌면 좋을까요? 가정이 있어서 연락하는것도 어렵고 데이트 할 시간은 더더욱 없고 어쩌다가 보더라도 30분~1시간? 보는게 다예요. 제 이야기가 많이 뒤죽박죽이지만.. 너무 고민이기에..글을 써봤어요.. 좋아서 계속 가면 그만아니냐? 이거보다 진짜 진심어린 이야기가 필요해요...제 이야기 들어주실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8년 전
우와...그 마음 이해가 돼요ㅜ.ㅠ 뭐 사랑에 남녀가 어디있나요? 사랑은 사랑일뿐이죠. 유부녀라니 더 애절하겠지만 어쩔 수 없이 매일 상처를 받으시겠네요. 상대는 아이라는 좋은 핑계가 있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핑계라서 서운한 마음이 들어도 화도 못낼거예요. 그래도 만날 땐 더 좋겠죠. 하지만 그 끝은 서로 잘 아는 결말일테고, 사랑할 수 있을 때 후회없이 사랑하시고 어느 순간이 오면 이제 끝이구나 느껴질 때가 있을거예요. 그때가 헤어짐을 받아들일 때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mtr36 너무 제 마음을 잘 아시네요..그래서 티낼수도 없어요 그 끝을 알기도 하고 힘든 사랑이니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mtr36 고마워요..날 잘 알아주는 사람인거 같아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ckchild93
· 8년 전
사랑한다는 것은 아주 귀중하고 소중한 감정이죠. 유부녀라고하니 더 상처받을 수 있어요. 글쓴이 분은 어떻게 하고 싶나요? 조심스럽게 말할게요..:)조금이라도 힘들면 그만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많이 아플 거예요.잊는다고 해도 기억나고 만나면 계속 만나야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들구...;) 그렇게 혼란스러울 때는 자신의 마음과 상대방의 마음을 정확히 알아보길 바래요 나름 쓸만한 조언이였으면 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ickchild93 고맙습니다..아주 멋진 조언이네요..잊지않을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d124 네 맞아요..힘내서 아자아자 해볼께요! 공감해줘서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ickchild93 제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요..:D
커피콩_레벨_아이콘
d124
· 8년 전
사랑하고 사랑받아 행복한 연애를 하시길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ec557101c84a28ef63d 그쵸..동감해주니까 큰 힘이 되는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37ppr 언젠가는 그럴거라고 다짐하지만 마음처럼 안되네요..아프고 상처받고 외롭고 복합적인데 그 무게를 견디기가 많이 벅차고 무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