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여기에는 ***를 이미 경험하거나 상대방이 요구해서 할지 말지 하는 청소년들이 많은것 같다.
청소년의 ***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이 읽고 지나갔으면해서 써본다
나의 첫경험은 중학생이었다.
그때는 *** 어떤일인지도 모른체 남자친구가 하자는 대로 하였고 나도 나대로 기분이 좋아 또 내 눈앞에 남자친구가 행복해하는 것 같아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
하지만 어린나이이기에 이성적인 판단이 제대로 서질 않았고 처음 경험 후에 데이트 장소는 우리집, 남자친구집, 룸카페 등 둘만이 있을수 있는 밀폐된 공간이었고 지금 생각해보면 관계를 하려 날만나는 건지 날 진짜 좋아했던건지 잘 모르겠다.
많은 청소년들이 고민할것이다. 첫관계를 매졌는데 후에 상대방의 태도가 달라졌다. 불안하다.
혹은 관계 직전까지의 진도를 나갔고 남자친구의 요구로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날 진짜로 사랑한다는데...
후에 어느날 학교에 갔는데 친구들이 물어보더라 남자친구와 어느정도의 진도까지 나갔냐고..
당황한 나는 뭘 그런것까지 물어보냐며 피했지만 소문은 더더 많이 퍼져나갔다.
자신은 모른다며 외면하는 남자친구, 달라진 친구들의 눈초리..
설상가상으로 므조건 혼전순결을 이야기 하시던 어머니도 알게 되었다.
후에 책임은 나의 것이다.
학교에선 아니라고 변명을 하며 눈치를 보고 즤즉은 듯이 다녔고, 어머니의 가슴에는 대못을 박았다. 매일 우셨다.
하지만 그렇게 아니라고 변명을 해도 줄어들지 않는 소문은 나와의 모든 *** 과정을 상세히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영웅담을 펼친 전 남자친구 때문이겠지..
덕분에 난 아직도 그후에 남친을 사귀지 못한다.
나를 더럽다고 생각할까바.. 그 소문을 듣고 똑같이 요구할까바 말이다..
죽고싶었다. 칼로 팔목에 생채기도 만들어 밧는데 더큰 용기는 안나더라..
난 이렇게 생각한다. 아직 한국은 성에 대해 개방적이 아니다. 특히 청소년 여자들에겐 더더욱,..
극단적이지만 ***후의 나쁜관계가 되어버리면 여자가 손해다.
과거로 돌*** 수만 잇다면 허벅지에 손을 올려놓는 남자친구를 그냥 둔 나를 죽여버리고싶다.
관계를 가진다면 꼭 피임을 해라.
또한 사진, 동영상등 후에 남자들의 심심풀이가 될만한 증거는 남기지 말자.. 아직 남자화장실에선 나의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더라ㅎ
관계를 가지기전 최대한 고민하고더 생각해봤으면 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