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쪽 소***이 길어요. 꽉 끼는 옷을 입으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한 쪽 소***이 길어요. 꽉 끼는 옷을 입으면 약간의 불편함이 느껴져서 수술을 하고 싶은데 이 수술이 성형수술로 분리가 되어서 보험처리가 안된다는 말이 있어 망설여지네요. 내 몸 건강을 위해 하는 수술인데 어째서 성형수술로 분리가 되는건지 모르겠고, 분홍색에 대칭모양이 정상이라는 헛소리가 퍼져있는 게 화나고 이쁜이 수술이란 이름으로 남편을 위해~남친을 위해~이런 식으로 광고가 되는것도 화나요. 나의 성기 모양이 어째서 남들 보기에 예쁘고 사랑스러워야 하나요? 어렸을 적에는 저 말을 진짜 믿어서 내가 비정상이고 나쁜거면 어떡하지, 사람들이 날 어떻게 생각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 너무 무섭고 괴로웠어요. 지금도 아예 무섭지 않다면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이젠 괜찮아요. 난 이제 내 성기가 비정상이 아님을 알거든요. 하지만 과연 부모님도 그렇게 생각하실지 걱정이에요. 수술을 받고 싶다 말했다가 부모님이 절 이상한 아이로 보면 어쩌죠? 분명 정보를 알기 위해서라도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실텐데 이상한 정보들을 보고 충격을 받으시면 어쩌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pp999
· 8년 전
정상입니다. 수술 하지 않으셔도 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i5028
· 8년 전
저도 어렸을때 같은 고민이있어서 엄마한테 물어봤었네요. 원래 다 그런거아냐? 하면서 웃으시던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slee
· 8년 전
@ppp999 불편해서 수술하시고 싶으시다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manny
· 7년 전
큰 문제가 아니라서 보험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