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1. 질외사정은 피임이 아닙니다. 쿠퍼액으로 임신이 되는 사람들을 봤습니다. 제발 질외사정이 괜찮다는 남자가 있다면 그냥 뒤도 ***말고 도망가세요.
2. 콘돔은 피임 용도만이 아닌 성병을 막기 위함입니다. 남자의 몸에서 증상이 없다가 여자 몸에서 성병 증상이 심하게 발견된 후 물집이 잡히거나 허벅지 안 쪽까지 부스럼같은 것이 생겨서 병원에 가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성병 중 완벽한 치료방법이 없어 일평생 재발할 때마다 병원에 가서 레이져치료를 받고 약을 먹는 분들도 있습니다.
*** 후 바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한참 시간이 지난 후 증상이 나타나서 이미 남자친구랑 헤어졌는 데 증상이 다 번져서 병원에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 본인이 증상이 없다고 성병 검사를 해***도 않은 상태에서 콘돔을 쓰지 않고 ***를 하자는 남자와는 헤어져야하는 게 맞습니다. 나를 아껴주지 않는 다는 뜻이니까요.
3. 산부인과에 가는 것이 무섭고 불안하다면 산부인과 카톡 상담을 이용하세요. 여기서 물어본다고 정확한 답을 주는 건 아닙니다.
4. 사후피임약이 ***당한 사람만 먹는 다는 건.. 도대체 어디서 시작된 얘길까요. 몸에 안 좋다는 것 또한 어디서 나온 얘긴 지... 원하지 않는 임신을 막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피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계를 했다면 꼭 복용해야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안전하지 않다면 식약처에서 왜 판매를 허용했을 까요? 매일 매일 먹으면 당연히 안 좋겠죠 다른 약들처럼요,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콘돔을 사용하지 않고 관계를 어쩌다 한번 했다면 사후피임약을 먹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5. 보건소에서 성병 검사를 무료로 해줍니다. 관계를 갖기 전 같이 손잡고 가서 검사를 해보는 게 건전한 연애 아닐까요? 왜 혼전 검사 신혼 부부 검사만 있는 걸까요!
너무 옳지 않은 정보로 올라오는 글들이 많아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다는 생각에 적어보았습니다. 올바른 정보로 올바른 건강한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