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잠을 많이자요 추워서그런가.. 요즘 꿈을 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요즘 잠을 많이자요 추워서그런가.. 요즘 꿈을 꾸는데 내용이 다 야해요 첫번째 꿈은 제 오랜친구(동성)가 나오는데 꽤 꿈에 정기적으로 나와요. 파티에서 키스하는 꿈이었어요. 헐 다른사람들이 보고 오해하면 어쩌지 하면서도 밀쳐내지 못했던게.. 원하고 있었기 때문.. 키스를 받으니까 너의마음이 내마음과 같다는걸 확인받아서 기뻤음. 두번째꿈은 제가 야한여자가되서 남자 후리는꿈이었던듯 (잘 기억안남) 어쨌든 제 모습 그대로는 아니었고 몸매좋은 성숙한 여자였음. 세번째꿈은 집이었음. 집에는 왠지모르게 남자들만 있었는데 남동생, 아빠, 썸남 이렇게 있던듯. 썸남 꼬시려고 축 늘어지는 원피스 입고 꼬리치고 있었는데 아빠가 내 모습을 보시더니 치마 속을 검사해야겠다고 함. 그래서 아마 방으로 들어가 있었던 듯. 어떤 아저씨가 와서 ***하고 얼굴을 정액범벅으로 만들어서 기분나빠짐.. 집이라서 씻으러 화장실가는데 거실에잇던 아빠가 정액범벅인 나를 봄. 뭐라할라하길래 얼른 화장실에 들어감. 썸남이 아니라 어떤모르는 나이많고 뚱뚱한 아재가 나를 다들있는 집에서 ***했다는게 짜증나는듯.. ㅠㅠ 내 정신상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욕구불만인게 아닐까싶어요. 꿈에서 나온 일들을 꼭 하고싶어서가 아니라 실제론 무섭고 버거운 일일수 있지만 현실에서 안일어나는 일인만큼 더욱 배덕감, 혐오감, 알수 없는 흥분감이 느껴지니 그리 드라마틱하게 꾼거 같아요. 결국 꿈은 꿈일뿐이예요.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어차피 현실속에서의 마카님에게 일어난 일이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