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제가 소***이 크고,거무튀튀하고 좀 많이 늘어졌어요.
옛날에는 걱정이 많아서 검색해보고 그랬는데 사람마다 크면서 생활습관으로 인하여 늘어지거나 자연스럽게 변색 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최근에 진짜 불편함을 많이 느낍니다. 질염도 자주 걸리는 것 같고요. 소변을 볼 때도 소*** 때문에 다른 곳으로 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께 제 음문 모양이 이상한 것 같다 솔직하게 말씀 드렸더니, ***때문이 아니라 어릴때부터 이상하게 다른 아이들보다 음문이 컸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불편하다면 제가 성인이 된 뒤에 돈 모아서 소*** 수술을 해도 상관이 없다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후기들을 찾아봤더니 상당히 아프고 부작용도 심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소***이 성감대가 될 수도 있어서 부작용으로 성욕감퇴가 있다고 하는데 또 그건 싫고... 그리고 남자들이 소*** 같은거 크게 신경 안 쓴다고 해서 미용목적으로는 생각 없었거든요? 근데 서치해보니까 흑보 핑보 거리고 소*** 처져있으면 ***같다 그러고 여친이 불고기인데 돈 주고 이쁜이 수술 시켜줘야 하겠다고 그러는거보고 충격먹었거든요...그래서 계속 그 쪽이 신경이 쓰여가지고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인데 마카님들 중에 수술 하신 분 안계신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