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일 빠에야 그냥 돈주고 업소가서 사먹는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Sung
·7년 전
모쏠***일 빠에야 그냥 돈주고 업소가서 사먹는게 나을까요 최근까지 ***에 부정적이였는데 요즘에는 다들 중고등학생때 *** 맺는게 일반적이라 성인되서도 연애나 *** 경험 없으면 ***라느니 ***라느니 되게 무시하시네요....주변사람들이나 sns상에서도 *** 많이 해본 사람이 부럽고 자랑이다라는 인식이 많은것같아서 그냥 ***를 해서 ***를때는게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마카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같이 *** 경험이 없는 성인은 정말 드문경우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ver94
· 7년 전
가치관 차이죠 . 제 주변엔 없는 사람 있구요. *** 전이라면 인유종바이러스 예방접종하시는거 추천이요. 여성 자궁경부암이 5대암에 속하는데 이거 예방가능한데 여자만 예방하접종하는게 아니라 남자도 해야하구요. 글고 그런 방식의 ***가 좋을까요? 맘 비우고 생각해 보세요. 전 아니라 생각드네요. 하신다면 콘돔 꼭 사용하세요 성병예방은 해아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irst
· 7년 전
남자들사이에서는 ***라고 무시하고 그러는지 잘 모르겠는데, 여자인 제 입장에서는 ***하는 남자 너무싫어요. 굳이 ***를 꼭 해봤어야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과시적인 인식은 무시하세요 . 그리고 ***보다는 연애를 해보려는 시도는 좋을거같아요 ***로 자신의 몸을 다치게하지 않으셨음해요 그리고 에이즈같은 성병걸리기쉬워요 그런데가면..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stadiola
· 7년 전
그렇게하셔도 어떻게해도 채워지지않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항상 성관련 카테고리를 많이 쓰고 그것이 최대관심사이신거 같아요. 그쪽 계열에서 생각하고 남자들 사이에서 어떤지나 넷상에서 부정적인 글만보면 그리 생각하기 쉬워지는거예요. 세상은 그정도로 좁지 않고 전부 다 ******거리고 모솔에 대해 부정적이고 비하하는분들만 있지 않아요. 그걸 비하하고 ***의 횟수를 마치 점수 매기듯이 생각하는분들만 보고있으면 그런세상으로 보이지만 다른쪽을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분들만 있는 곳에서 경쟁하고싶으신가요? 마카님은 사람의 성을 사는게, 먹는거라고 표현할정도로 성을 파는분들은 낮고 인권도 없다 생각하시는건가요? (허나 개인적인 말투나 ***하는분에 대한 인식이 어떻든 제가 상관할바는 아니니 그건 그렇고) *** 잘하는사람이 인생의 성공을 성취하고 좋은연애를 하는게 아니예요. 오히려 사귀기는중 몇번 자본 경험자가 모솔인 분에게, 좀 서툰분에게 '딱 하면 느낌오고 리드되는데 넌 왜 그러냐 너랑은 못하겠다' 그렇게 나오는인간들은 ***재수없습니다. 좀 못해도 서로 위하고 해보려고 노력해야지 한쪽은 경험있다 으스대고 어설픈쪽을 나무라고 관계도 못하겠다 혼자서 결정내버리는게 얼마나 더 짜증나고 인성까지 보이는 멘탈인데요. 주변인들과 넷상 세계만 ***말고 자신이 원하는걸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경험없는 성인은 의외로 꽤 있습니다(상대적으로 ***않고 전체적으로 봤을때). 종교계쪽 분들중 혼전순결주의자인분들 있고 무성***분들 중 ***를 아예 안한분들도 있고요(무성애는 무성욕자가 아닙니다. 이경우 무성애 카테고리중 하나일뿐) 그냥 이래저래하다 시간이 지나서 모솔인분들도 많고요. 그외등등 세상엔 마카님이 생각하는것보다 여러 분들이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ung (글쓴이)
· 7년 전
@river94 아무래도 질병이나 여러가지 문제를 생각해서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결정해보긴 해야할것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ung (글쓴이)
· 7년 전
통계에서 한국 평균 ***연령이 14세정도라고 나와서 대부분 그런걸로 믿게 되는거같아요. 뭐 미성년자가 ***하면 다 노는 애나 ***로 보기도 그렇구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ung (글쓴이)
· 7년 전
@Thirst 아무래도 ***는 여자입장이 더 손해를 본다는 인식이 있어서 그럴수도있고 사실 ***가 나쁜거란것도 알고는 있지만 여러가지 환경에 의해서 인식이 그렇게 바뀌어가는거 같아서 저두 많이 힘들고 고민인것같아요. 조언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ung (글쓴이)
· 7년 전
@eustadiola 경험해보셧나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ung (글쓴이)
· 7년 전
@forgot 뭐 남자다보면 성에대해 관심이.많은건 어쩔수없는것같아요. 여성입장에서 제가 유독 심한 경우로 보이신다면 인정할게요. 아무래도 뉴스나 sns,그리고 제 주위 친구들은 전부 남자이다보니 그리 생각되는게 어찌보면 당연할수밖에없는거같아요. 그리고 *** 관련 글에서는 여성을 낮추서 말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저는 어느순간 먹게된다는 잘못된 표현을 무의식적으로 쓴거같아요 이점에선 제가 잘못한게 맞구요.***를 꼭 해야겠다라는 생각보다는 여러 의견을 들어보려고 해요. 가끔은 저도 과하다 싶을 정도로 성에 집착한다 생각해서 많이 자제하려고 노력중인데 쉽지가않네여. 아무튼 항상 댓글로 진지한 조언과 충고 해주시는건 고맙게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Sung (글쓴이)
· 7년 전
통계라고 무조건적으로 믿는건 저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냥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남들과 다를수도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