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인데도 상당히 '어리다.'싶은 나이에 관계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여자인데도 상당히 '어리다.'싶은 나이에 관계를 가진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어렸을때부터 피임에 관한 이야기나 방법은 부모님께 철저히 들어서 잘했(?)긴 하지만 미래에 혹여나 저에게 실망하고 뒤돌게 된다면 굉장히 슬플것같아요. 가끔 자괴감이 들기도 하고 제가 너무 생각없어보이기도 하면서 뭔가.. ***쪽에서 일할것 같은 사람이 된 느낌이예요. 그런 사람들을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제가 너무 싸보이고 흔히 말하는 '몸을 파는 여성'이 된 느낌입니다... 후회 해봤자 이미 너무 늦어버렸지만 혼자 앓기에 너무나 힘이들어서 이렇게나마 외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oohhhhh
· 7년 전
***가 왜요? 여자는 빠름안된답니까 피임은 잘하셨어요 ***는 내게 약점이될 수 없어요 한국 참 이상하죠? 내가 어릴적 관계경험이있는데 처음에는 하지말걸 했거든요 20중반이다되가니까 머 특별한 것도 아니였네 생각도 들고 애초에 경험빠르다고 경멸하고 싫어하는 남친생기심 차버리세요 거 쓸만한 넘덜아니드라구요 남자들은 고딩때 하면 멋지고 막 경험담얘기하고 그러는데 여자는 그럼 욕먹잖어요 이거 젠더권력이예요 작성자님 어린나이에 관계맺은건 당신에게 약점도 상처도 될 수 없습니다 님이 이런생각을 하게만든 머한민국탓이죠 유교사상이 찌든곳이예요 님 관계맺으며 돈받았어요? 왜 ***업종의 기분을느끼셨죠? ***하는 분들의 죄는 무엇이죠? 님은 잘못이없는데 왜 앓고 계시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ooooohhhhh 제가 잘했는지 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위 시선들이 저를 나쁜사람으로 만들어 버려서 위축되는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oohhhhh
· 7년 전
왜냐면 마카님은 잘못이없는데 인간들이못되섴ㅋㅋㅋ그러는거예요 님이 선택한거에 마치 죄지은것마냥 갈고리 던지는 ㅡㅡ 여자는 성경험이 없어야한다 근데 남자는 성경험이 있어야한다 라고하는ㄴ럼들 진짜 쓰레기고 여자도 인간이기때문에 성욕이있고 ***를할수있는거조 ㅋㅋㅋㅋ 진짜 핸냄유교충들 다쳐패고싶내요 님잘못없어요 위축되지마세요 님잘못없이 죄인되는게 더 억울하자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ooooohhhhh 8ㅁ8 우리나라의 마인드 자체가 저는 너무 싫어요. 왜 굳이 다른 사람 사생활 하나하나에 관심을 갖는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pdms36
· 7년 전
전혀 아무런 잘못이나 그런거 없으니 걱정마세요 ***여성 이런 느낌드는건 oh님 말대로 여성차별문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1612s
· 7년 전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어렸을때부터 주체적으로 성을 경험하면서 나에게 안전한 것, 나에게 좋은 것을 잘 알게 된다는 건 매우 긍정적인 일이에요. 저도 어린 나이부터 성경험을 꾸준히 하고있는데요. 저는 그런 죄의식 전혀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할 수있는 황홀한 경험이자 인생의 큰 즐거움이라고 생각해요.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다니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주눅들지 마시고 앞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관계 하시길 바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dpdms36 슬프네요.... 자꾸 그런생각이 드는게..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s1612s 긍정적인 것인데도 왜 자꾸 부정적이게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wlsdl1221
· 7년 전
요새어른들이 왜 어린나이에 관계를맺는게 나쁘다고 생각하냐면 요새 청소년 임신이 아주많아지고 커지고 잇어서 부모님들이 많이 걱정하셔서 인식이 되게나빠진거같아요 어른들은 자기들이 알아서하겟지만 학생들은 그게 안되잖아요 어리기때문에 그래서 사람들인식때매 글쓴이 분ㄲㅔ서 고민이 생긴거같아요 저는 피임이라도 잘한다면 문제없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zuvy
· 7년 전
엥? 저는 부러운 걸요! 그만큼 (잠깐이라도) 사랑해본 적이 있다는 게 너무 부러워요... 즐겁고 소중한 것인 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