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7살 되는 남학생입니다. 저는 14살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이제 17살 되는 남학생입니다. 저는 14살까지는 포켓몬스터에 관심이 거의 없다시피 하였습니다. 아동용 애니를 아예 *** 않았죠. 그래서 초등학교때는 반 친구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알아듣지 못하였습니다. 15살이 되니 이유없이 포켓몬스터가 떠올라 잠깐 보았는데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하루에 두편씩 포켓몬스터를 계속 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에몽가, 치라미 라는 포켓몬을 매우 좋아했습니디. 나중에는 부탁해 마이멜로디나 에그엔젤 코코밍같은 애니까지 보았는데 전부 재미 있었습니다. 한 날은 에몽가 월페이퍼를 찾던 날이였습니다. 그런데 찾던 중 에몽가라는 포켓몬을 대상으로 하여 성적 행위를 그려낸 사진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이게 뭐지? 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니 머릿속에 그 사진이 맴도는 겁니다. 그 사진에 대해 전혀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호기심이 생겨 그러한 사진을 더 봤습니다. 나중에 가니 포켓몬을 대상으로 한 야한 사진에 흥분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지라치, 에몽가, 치라미, 이브이 같은 사람과는 매우 동떨어진 부류들 이였습니다. 그런 대상을 통해 ***까지 하였고 이제는 현실로 만나보고 싶다는 망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더이상 여자에는 관심이 없어졌습니다. 결국에는 볼 사진이 다 떨어지자 실망하였는데 그 순간 해일같이 자괴감이 밀려왔습니다. 사람이 되어서 사람이 아닌 것에 흥분한다는 것이 괴로워졌습니다. 정신병에 걸린 건 아닐지 생각도 들었습니다. 차라리 그냥 사람들이 말하는 오타쿠가 되었으면 나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경멸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매몰찬 비난을 받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쪼끄맣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보면 성욕을 주체할수 없습니다. 이 *** 것같은 이상성욕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그냥 일반인같이 평범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vena
· 7년 전
저는 이게 성장과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다른 사람들에 비해 흥분 대상이 다를 뿐이지 이게 진짜 정신병까지 생각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