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못된 성적 호기심을 느끼는건가요?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잘못된 성적 호기심을 느끼는건가요? 제가 8살때였나?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무튼 어렸을때 그 주니어 네이버에 있는 지니키즈 타지마할 이야기를 봤어요. (현재는 유튜브에도 나와있습니다) 그 줄거리가 대충 왕이 전쟁터로 나가는걸 왕비가 배웅하다가 갑자기 진통이 와서 어딘가로 가서 출산을 하다가 죽는 내용이에요. 어렸을때는 아이를 낳다가 죽을 수도 있구나 하는게 엄청 충격이었어요. 원래 제가 겁이 많은데 어린 마음에 그런걸 보니까 나중에 아이 낳는게 무서워지더라구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그 영상를 다시 보고싶어지더라구요. 그러다가 이젠 부모님이 *** 않을때 배에 베개를 넣고 몰래 영상을 따라한다던가(..) 했어요. 근데 어느 순간부터 그런 놀이를 하고나서 다리에 힘을 오래 주면 이상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어린 저는 그걸 출산놀이라고 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자 점점, 옷을 입은 채로 여성의 성기..라기보단 성기 위에 살 이라고 해야하나? 그부분을 꾹꾹 누르면서 하는게 느낌이 좋더라구요. 나중에야 그게 ***라는 걸 깨달았어요. 나중에는 그런 자극을 때때로 시도했어요. 저는 그게 그 영상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드라마에서 출산을 하는 장면이 나온다거나 하면 이상한 기분이 들면서 자극을 주고싶어졌어요. 지금 중학생이 된 저는 이제 야한 만화나 동영상을 보는 것으로는 만족스러운 ***를 할 수가 없어요. 제가 마음에 드는 내용의 출산 연기를(실제 출산은 별로더라구요) 보고, 배우들이 출산연기를 하며 내는 신음소리(?)를 들어야 만족감이 드는 ***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여성***는 앉아서 성기에 손을 집어넣고 하는 ***던데, 저는 1자로 누워서 다리를 팽팽하게 힘을주고, 배에 적당한 크기의 베개나 쿠션을 끼워서 출산연기를 상상하며 합니다. 이런 방식의 ***를 하는 저는 이상한 걸까요? 제가 출산 연기를 찾아보면서 성적 쾌감을 느끼는건 잘못된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scarlet
· 7년 전
괞찬아요. 괞찬은데 조금 줄이면 좋아요. 너무 많이 ***를 하다 보면 중독이 되고 그게 인생을 망칠수 있는 바이러스가될 수도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ko3607
· 7년 전
사람마다 다 다른거니까 누군맞고 누군 잘못된건 아니라고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ga7
· 7년 전
모든지 적당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무조건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과하면 좋지 않은 건 분명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남들과 다른 성벽이 있는거야.. 뭐...그럴수도 있어요. 하지만 실제 출산영상을 보셨다싶이 실제는 인간의 3대고통중 하나로 뽑힐정도로 엄청난 고통이고 경이롭지만 충격적인것인데 그것을 보고 흥분이 된다면 상당히 하드코어한 극소수의 성벽으로 더 부류되셨을거예요(취향이라곤 하나 피가 난자하고 살이 찢기는걸 보고 좋아하는 사람을 일반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으니 하드코어해질수록 그 성벽코드가 맞는분을 찾기 힘들어지죠) 그정도는 아니니 아직 하드코어까진 아니구나싶고요. 하나 말씀드릴수 있는건 지금 한참 성적 호기심이 크고 성욕이 활발해지는시기라 다양하거나 특이한것에 끌리고 남들과 다른 성벽이 있고 그것에 더 파고들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걸 더 파고들수록 일반적으로 연애하는데는 어려움이 생길것이고 성벽을 이해하거나 그 코드가 맞는 분을 찾기 어려워질거예요. 아직...이정도면 상황플레이에서 멈출수 있을 것 같지만 더 심해지는건 개인적으론 말리고싶어요. 성욕에 빠지면 빠질수록 중독되고 허무감을 느껴 더 심한걸 하게 될수도 있고 그럴수록 일상생활에 가는 피해가 커질수 있어요. 넷상으론 그냥 지나갈인연으로 본다면 '그럴수도 있죠. 이해해요,괜찮아요'하고 끝내겠지만 그렇게 간단하게 지나치기 싫어서 말해드리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