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리사 입니다 앞서 대학을 전문학교 조리과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kimsssm
·7년 전
저는 요리사 입니다 앞서 대학을 전문학교 조리과를 나오면서 산학실습 아침조 마감조로 열심히 일했습니다..! 하지만 취업자리가 나지 않았고 졸업과 동시에 제발로 면접장을 뛰고 떨어지고부딯쳐 보고 나와보고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 양식 전공이고 2년동안 양식만 주구장창 해오다 중식주방으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직원이 되기 위해 붙어서 일했지만 여자이기 때문에외소한 체격또한 이유였기에 1년가까이 일했던 곳에서 나가게 되었고 종일 해매였습니다 ..! 지금 제 나이는 23살 남들은 젊은 나이다 괜찮다 하지만 취업이 걱정 됩니다..! 일을 하면서 적금과 청약을 꾸준히 모아 왔지만 ..! 지금은 중식당에서 나온지 한달 가까이 되고 회사분들에게 추천을 받아 지금 과는 다른 제과와 디저트를 호텔에서 하고 있습니다 .! 이제 7주일 다녔는데 다시 칼을 잡고 양식을 하고 싶다는 마음 밖에 생기지 않아서 너무 고민입니다 .! 디저트에도 관심이 있어 잘 되었다고 생각해서 들어갔지만 막상해보니깐 정말 아닌거 같기도하고 하면서 잘 배우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버텼지만 머릿속으로는 칼을 잡고 요리 하고 싶다는 생각 뿐입니다..! 이제 일주일 다녔는데 계속 버텨보는게 나을까요. 아님 하고싶은것을 해서 밀고 나가는게 나을까요.. 지금 여기서 장기알바로 일하고 있지만 일주일 만에 나간다고 말하는것도 아니고 좋은 소리를 못듣겠지만 저를 위해선 어떤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chmind
· 7년 전
양식을 하더라도 디저트를 할줄아는 양식조리사가 되면 더 돋보이겠죠? 인생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디저트 다 배웠다 싶을때 옮기셔도 늦지는 않을듯 싶습니다. 돈을 번다 생각말고 배워서 익히고 나간다 생각으로 다니면 좋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ella2
· 7년 전
디저트도 배워서 더불어서 하시는 건 좋다고 봐요~ (리취님하고 의견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