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은 엄청 로맨틱하다고 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어떤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은 엄청 로맨틱하다고 생각해요. 그 사람이 동성이고 이성이고를 떠나서요. 사랑이란 것은 그런 것을 넘어에 있다고 생각하는걸요? 사랑하게 된 사람이 동성이라도 이성이라도 사랑한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충분하지 않나요. 저는 그런 사랑을 응원해요. 또 사람의 성은 두가지가 아니라 생각해요. 그래서 어쩔때는 화장실도 겉과 속이 모두 남자인 사람, 겉과 속이 모두 여자인 사람, 겉은 남자 속은 여자인 사람, 겉은 여자 속은 남자인 사람 이 모두를 위해 적어도 4개의 화장실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을 때도 있는 걸요? 저는 아직 애인도 없...지만 생긴다면 동성이든 이성이든 멋지고 서로 사랑하는 그런 애인과 사귀고 싶어요. 언젠가 모두 서로 이해하는 세상이 오지 않을까요?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있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1237
· 7년 전
사랑하는 것 멋진일이에요 제가 사랑받아보니 정말 감사하고 멋진일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1237
· 7년 전
사랑하는 것 멋진일이에요 제가 사랑받아보니 정말 감사하고 멋진일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llmoon0115
· 7년 전
저도 마카님처럼 사랑에는 무수히 많은 형태가 있다고 생각해요. 가족으로의 사랑, 이성으로의 사랑, 친구로서의 사랑...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고 사랑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아름답고 황홀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또,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사회적 성이라는 틀에 갇혀있지 않았으면 해요. 사람마다 가치관, 자라온 환경이 다르듯이 성격도 다 다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