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살. 성소수자 동성*** 입니다. 작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19살. 성소수자 동성*** 입니다. 작년에 엄마에게 커밍아웃을 했어요... 그런데 엄마가 너가 동성을 계속 만난다면 너를 자식으로 인정할수없다고 말을 하셨어요.. 그래서 현재 이성친구를 만나서 교제중인대.... 그냥 친구 만나는 느낌이고... 계속 동성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 이성친구가 저와 키스를 하면서 몸을 만졌음에도 그저 그렇고.... 제가 어릴때 이성에게 ***을 당할뻔한적과 성희롱을 당해서 이상친구에 대한 혐오감과 두려움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엄마에게 말했지만... 자식으로 인정할수없다네요...... 이것때문에 머리가 아파요.... 제가 빠른이라.. 또래가 20살이고 특성화고 졸업생이고... 그래서 저보고 집 보증금 내줄테니 나가라네요.... 직장은 알아서 하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krh0 전세는 아니지만.. 좋은생각이 네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circlelife
· 7년 전
많이 힘드실텐데 용기가 대단하세요. 제 절친이 14살에 제게 커밍아웃을 했고 현재까지 옆에서 지켜봤는데 사회의 편견은 정말 나아지지 않더라고요.. 앞으로도 마음 단단히 먹으세요. 힘드실껍니다. 편견과 싸우기가. 밖에서는 왠만하면 비밀로 하셔요. 사회초년생으로는 당분간 비밀로 하시는게 조금 더 수월할 거예요. 제 친구도 집을 나왔어요. 좋은말로 일찍 독립했다고 할 수 있죠. 보수적인 부모님을 설득하는 것은 정말 힘든 것 같더라고요. 저는 님이 이성에게 받은 옛날의 상처 때문에 당장 거부감이 드는 것인지, 아니면 진정 동성이 좋은 것 인지 확실히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친구도 이성과 두번 교제 했고 자기가 '바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성과 전혀 속마음을 털어놓는 사이로 발전이 안되더라고요. 그리곤 자기가 확실히 동성***라는 걸 알게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님이 지금 동성과 사궈보는게 잘하는 거라고 생각 돼요. 그렇게 정말 정체성이 확고해 지면 부모님 뜻대로 나가 사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부모님에게도 시간이 필요해요. 님의 마음이 확고하다는 걸 인식하고, 받아들이는게 오래 걸릴 거예요. 님이 나가서 열심히 살면서 부모님에게도 계속 설득한다면 조금씩 마음을 열지 않을까요? 편지도 써보고 진지하게 대화도 해봐요. 진짜 힘들면 나와 살아도 괜찮아요. 남들하는 고생 4,5년 먼저한다 생각해요. 세상에서 제일 지지받고 싶고 인정받고 싶은게 부모님일텐데 .. 부모님도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자기만의 오랜 삶의 잣대가 흔들리는 과정이니 님도 힘들더라도 부모님을 조금 이해해 주세요. 님이 득도한 것처럼, 대인배 처럼 이성적으로 대처하셔야해요. 마음 단단히 먹고 자기의 삶을 사세요 제가 격어***도 않은 일에 대헤 너무 주저리 말했네요..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zsazsa
· 7년 전
저도 성소수자 동성*** 입니다 저는 커밍아웃 하지않았어요 여러모로 많이 힘드네요 저도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zsazsa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hooooo
· 7년 전
동성***는 누군가 결정할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저또한 그랬고 이성을 만나보았지만 그냥 친구라는 느낌과 스킨쉽을 하려하면 거부감이 들드라고요 세월이 지나면서 저는 당연스레 제 성향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부모님에게 인정받을 수 없다는 말을 들으셔서 힘드시겠어요 하지만 저는 무엇보다 제 의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인생을 아무도 누가 대신 살아주지는 않잖아요 힘내세요! 우리 사회가 아직 반감이 많지만 많은만큼 이해하고 존즁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앞으로 님이 결정할 건 어떻게 살아가느냐의 문제겠네요 잘 살아가고 있는 주변 동성*** 분들 참 많습니다 힘내시길 바랄게뇨!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hahahooooo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용기를 가지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