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대 중후반의 여자입니다. 그리고 제 성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10대 중후반의 여자입니다. 그리고 제 성정체성은 뭐라 단정내리기어렵습니다. 십몇년간 아무도 좋아해본적도 없고 가슴떨려본적도 없었는데 2017년간 정말 처음으로 사람을 좋아해본적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여자였구요. 근데 그런맘도 1달이 못가 없어졌고 그냥 일시적인 착각이였다고 생각이 들기만 하더군요. 그리고 2번째, 또 한 사람을 좋아하게되었습니다. 그사람 또한 여자였구요. 저번보단 길었습니다. 3~4달 정도랄까요? 근데 한참이 지난 지금, 좋아한게 맞는건지도 의문입니다. 왠지모르게 이런것들이 한 여자아이에게 고백을 받아본 이후로 계속되는것같아요. 저는 진짜 학교에서 공부만하는 범생이랄까요, 그런터라 진지하게 사랑이고 연애고 하나도 생각을 안해봤어요. 공부해야한다는 생각이 크고 학생이 공부를 해야지 연애는무슨연애야 이런마인드였거든요. 그런데 이제부터 좀 달라지기시작하는건지, 아니면 일시적으로 정신이 팔린건지 의문이에요. 2017년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제 멘탈이 정상은 아니였거든요.. 좋아할 당시엔 아 내가 진짜 좋아하는가보다 라는 느낌이 들지만 지금에와선 착각이였다고 생각이 드는데 진짜 사람을 좋아해본게 맞을까요? 지금의 저로썬, 제가 무성***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듭니다. 그런데 무성***인 제가 지금은 착각이란 생각이 들지만 당시엔 사람을 좋아해봤다는건, 무성***가 아니라는말인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r1
· 7년 전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성정체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글쓴이님의 상태는 아직 퀘스처너리 이신것 같네요. 아직 자신의 정체성을 찾지 못하고 찾아가고 있는 사람이라는 의미인데요 글쓴이님이 살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을 만나고 대화를 하다보면 조금씩 알게 되실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저는 바이 여성인데 제가 제 길을 찾아 오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또 아직도 가끔 헷갈릴 때가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좋아하는 마음이 빠르고 짧게 식었다고 해서 그때의 그 마음이 아예 없던 것은 아니니 스스로 고려 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canim
· 7년 전
성정체성이란게 사실 10대때는 그걸 찾는 과정이라 끝없는 혼란만 생긴답니다 20대까지도 혼란인 사람들이 꽤 있구요 음 제생각에 아직 난 정체성 이거야 하고 단정짓기엔 이르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