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의 연애 끝에 아기가 먼저 찾아와 서두른 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수년간의 연애 끝에 아기가 먼저 찾아와 서두른 결혼. 서두르지 말 것을. 홀몸이 아니어서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급했나보다.. 그 울타리안이 지옥임을 알고도 뛰어들어갔다. 새로운 시작이니 다를거라 믿은 내가 잘못이지. 연애라면 연애겠지만 돌아보면 미쳐있던 시간들. 너는 짜증이나고, 함부로 말하고, 때리고, 사과하고. 나는 겁이 나고, 맘이 갈기갈기 찢기고, 혼이 나가고. 몇년간. 남을 가족까지 해 할듯해 죽지도 못했다. 지독하게도 괴롭혔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돈이 엮여 있어서? 네게 죽임당할까봐? 넌 참 쉽더라 태어난 아기를 보며 잘하겠다는 너. 가소롭다 정말. 너는 내가 갑자기 변했다고 말하지 네가 홧김에 아기를 저주했을 때, 네 가족이 너와 똑같은 사람들임을 알았을 때, 차곡차곡 쌓아왔던 것들에 불을 붙힌 것뿐이야 내 목숨뿐일땐 네게 쉬웠으나 내 자식마저 네 놀잇감으로 두진 않을거야 어찌됐든 지나갔고 끝이 났다. 맞은 사람만 기억하고 아픈거지. 내 맘을 이해하는 척, 그 역겨운 가식 좀 제발 그만. 더 이상 네게 기대하지 않아. 더 이상 네가 불쌍하지 않아. 기대와 애잔함은 미안함과 꽁꽁 뭉쳐서 사랑으로 둘둘 감아 나의 아기에게 모두 쏟아 주기로 했다. 나는 살아남았고 너를 지워가며 아기와 행복하기로 했다. 어떤 고통이 오던 네가 없다면 가뿐할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04867486
· 7년 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woo93
· 7년 전
힘내요 우리
커피콩_레벨_아이콘
aterilio
· 7년 전
그 아이가.. 엄마 닮아 강인하고 건강하게 잘 자랄겁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