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단 남자입니다..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저는 일단 남자입니다..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구요.. 그런데 중1때 부터인가 여자가 되고 싶어진것 같아요 지금은 고2인데 벌써.. 다른 남자보다 체격도 왜소하고.. 힘도 왠만한 여자애들보다 약해요.. 또 과격하게 노는 것 보다 조용히 노는 것이 좋고.. 지금까진 억지로 그냥 남자인 척 어울렸습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여자가 되고 싶단 마음이 떠나질 않아요.. ㅠ 그렇다고 성 전환 수술을 하기엔.. 돈 도 없고 부모님도 이런 저를 이상하게 볼까봐 말도 안하고.. 친구들도 저를 이상하게 *** 않을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lucky
· 7년 전
전 남자다운?신체지만 여성다운 심성과 취향이라 그런 생각을 했어요. 근데 성전환을 한다해서 바뀔게 아닌것 같기에 안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hyng
· 7년 전
저도 남자이지만 글쓴이분처럼 웬만한 여자들보다 힘도 약하고 조용히 놀고 여러모로 다른 사람들로부터 항상 여자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왔어요... 게다가 다른 남자아이들보다 성에 대한 관심이 없기도 했구요.. 그래서 중학교때 '난 몸만 남자고 여자가 맞나?'라는 생각까지 했었습니다. 지금은 '난 여자같지만 남자다'라고 정체화한 상태이지만, 차라리 여자로 태어났으면 좋았을 거라는 생각을 아직도 종종 하고요 ㅋㅋ 하지만 혹시 여자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반드시 몸까지 여자로 바꿔야 한다고 이어지는 것이라면, (제 중학교때 생각처럼) "몸은 남자이지만 난 여자다"라는 식의 트렌스젠더도 있다고 하니 생각을 조금 더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Lupin
· 7년 전
저는 쓰니님이랑 반대에요... 저는 여***만 너무 과격하게 놀고 힘도 보통남자보다 더 세고 체육시간에 커다란 초록색 매트있죠? 그거 저 혼자서 메고 달립니다. 남자 2~3명이 붙어야지 움직일수있는건데 여자혼자서 드는게 주변사람들 마음에는 들지 않나봐요... 6시면 그렇게 늦지도 않았는데 항상 늦었다고 혼나고 여자가 그렇게 밤늦게 돌***니면 안된다고하고... 제가 친구들이 전부 남자니까 남자라면 친구집에서 자게해주는데 여자라서 또 안되고... 그러다보니 남자를 동경하게된것같아요... 저도 성전환수술 솔직히 받고싶어요! 하지만 아직은 나이도 어리고 하니까 어른이될때까지만 한번 지켜보고 어느쪽이 더 나을지 생각을 해보고 하는게 낫지않을까 싶어서 현재는 보류중입니다... 성격도, 외모도 남***만 남자를 좋아하니까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은게 수술 받고나면 동성***로 몰려버리니까요. (동성***를 비하하고 싶었던건 아닙니다... 오히려 동성***의 용기를 존경하는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