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오빠는 저와 7살 차이가 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eajiiopp
·7년 전
제가 좋아하는 오빠는 저와 7살 차이가 납니다. 저는 22살이고, 그분은 29살. 오빠는 전에 2년 사귄 여자가 있었고, 스킨십에 있어서도 개방적인 것 같습니다. 저는 전 남친이랑 키스까지만 했었고, 그 이상에 어떤 터치나 관계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들어 드는 고민이 오빠와 연애를 하게 되면, 스킨십에 있어서 부담을 느낄 것 같습니다. 또한, 오빠가 이전에 성경험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니, 사귀었을 때, 제가 ***를 하지 않는다면 저를 좋아하지 않을 것 같고, 다른 사람에게 한눈을 팔까봐 조바심이 듭니다. 그리고 피임을 하면 100퍼센트 확실히 임신가능성이 없기에 불안하고, 혹시 관계를 맺었다가 임신을 하게 되면 어떡하나하고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미리 앞서서 걱정하기는 하지만.. 이런 일이 머지않아 찾아올 것 같아서 글을 씁니다 ㅠㅠ 조언 부탁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ry03
· 7년 전
확실히 ***가 관계에 많은 영향을 미치긴 해요. 욕구이라는 게 있고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그 욕구이 크게 드니까요. 걱정하시는 게 어떤것들인지는 알겠지만 ***한다고 해서 임신이 바로 되는 경우는 소수에요. 더군다나 콘돔끼고 임신하는 건 더 극소수고요. 콘돔 끼시는 건 필수고 더 확실히 하고싶다 하면 피임약을 챙겨드세요. 그리고 관계가 내키지 않으시면 애인분과 잘 얘기를 해서 언제 어떻게 하자 이런식으로 조정하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만약 이런 것들을 얘기했을 때 괜찮다, 괜찮다하며 자기 욕구에 대한 것들만 내세우며 스리슬쩍 넘기려하면 넘어가지 마시고 그쯤에서 끊어버리세요. 화이팅 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ngerKG
· 7년 전
준비가 되면 하세요! 상대방이 원한다고 하지 마시고, 본인이 생각했을때 괜찮을 때에 하시면 되요. 글쓴님 생각을 존중해주는 남친이 좋은 남친이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i5028
· 7년 전
정말 사랑한다면 마음이 준비될때까지 기다려줄거예요. 그게 아니라면 억지로 하지 말아요. 후회해요. 정말 사랑하는 상대와 하고싶은 마음이 들 때에 하면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ovo123
· 7년 전
27살..남자.. *** 안할 리가 없죠..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vovo123
· 7년 전
아무리 사랑해도 기다려줄 남자 거의 없어요. 결혼할 거 아니면.. 부처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