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 비대증에 크고 엄청 늘어났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작용]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제가 소*** 비대증에 크고 엄청 늘어났어요. 저는 미래에 사귈 사람이 생식기 가지고 뭐라 할 사람이 아닐 거라고 믿고, 애초에 그런 사람이랑 사귀고 관계 맺을 생각 없으니까, 보기에 안 좋든 말든 미용 목적으로는 절대 수술 안하겠다 생각했거든요. 근데 미용 목적이 아니라 정말 생활에 불편함이 너무 심해요 좀 끼는 바지나 팬티를 입으면 쪼이는 느낌이 들고요 소변 볼 때도 이상한 데로 튀고 질염도 자주 걸리고 냄새가 위로 올라오는 것 같고...ㅠㅠ 몇몇개는 다른 이유일 수도 있겠지만, 소*** 때문에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라서요. 스키니진 같은 걸 안 입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제가 불편함이나 날씨보다 패션...? 같은 게 우선인 사람이라 또 예쁜 스키니진 같은 거를 포기할 수가 없더라고요.. 아직 고등학생 신분이라 앉아있는 시간이 많기도하고 부모님도 수술 자체는 반대하지 않으시는데 지금 수술 하는 건 추천하지 않으셔서 할 꺼면 돈 모***고 성인돼서 하려고 하는데, 많이 아플까요...ㅠㅠ? 부작용이 성욕감퇴라길래 그건 또 싫어서... 차라리 조금 불편하게 살아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9f10f95be27815cbf04 말씀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도 할 생각이 더 강하나 의견을 좀 더 물어보고 싶어서 글 올린거였거든요 ㅎㅎ 인터넷 검색해보면 한 걸 후회하거나 부작용이 너무 심한 사람들 글이 자주 보여서 흠칫 했거든요 ㅠㅠ 잘 된 분 후기 들으니까 안심 되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le0410
· 7년 전
그래도 깨끗한 관리를 해주시고! 너무 고민하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monan
· 7년 전
맞아요! 어떤 성기모양이든 사랑해주는 애인이 좋은 애인이예요! 이상하게 생겼다고 뭐라하면 그건 애인이 아니죠! 하지만 생활에 소***으로 인해 불편함이 느껴지신다면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요 조금 전문적인 병원은 어떨까요?? 저도 소*** 비대증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생활에 불편까지는 느끼지 않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1banin
· 7년 전
미용 목적보다 당장 불편하면 위생과 편리의 목적으로 수술하는건 나쁘지않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