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고민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남학생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남학생입니다. 저는 바지를 입었을때 그곳이 조금 불룩 튀어나오는데 그게 조금 부끄러워요.. 그래서 항상 조금 긴 옷을입어서 그곳까지 가리고 입는편인데 활동하다보면 조금씩 옷이 올라가서 계속 내리고 그래요.. 또 바지를 많이 올려입으면 ***과 성기가 조금 더 불룩튀어나와보여요. 아마 학생때 ㅈㅇ를 자주해서 그곳이 더 굵어진거같아요... 불룩튀어나온걸 다른사람이 보면 흉볼까봐 항상 안보이게하려고 조심해요. 원래 이런건 부끄러워하면 안되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ksnx
· 7년 전
올해 대학들어가는 여자인데요!ㅋㅋ사실 그런 부위가 돌출되면 좀 민망하긴 하죠. 하지만 음 충분히 가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거에요. 좀 넉넉한 스타일의 하의를 입거나 기능성 속옷을 찾아보세요~ 뭐 그리고ㅋㅋㅋㅋ 인체부위가 그렇게 생긴걸 심각하게 고민하고 이럴필요는 없으니까요 기운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got
· 7년 전
저도 넉넉한 하의를 입으시거나 속옷도 맞는속옷을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리고요. 사실 민망해하는건 케바케예요. 저는 그냥 저사람 저런가보네~하고 타인의 몸에 그다지 신경쓰지 않아요. 어떤 스타일인지 한눈에 보는 사람이지만 뭐 거기가 나오던말던 제가 상관할바가 아니여서 관심없다고해야할까요. 남의 그부분이 어떻든 뭔 상관입니까ㅋㅋ 저도 그다지 마카님이 신경쓸 필요없다고 생각하니 그런것보다 딴걸 생각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squatch
· 7년 전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squatch
· 7년 전
스키니하게 입지마시구요, 스키니가 굳이 연출하고싶으시면 롱패딩이나 좀 루즈하고 박시한 탑을 입으세요. 같은 큰 사람 입장에서 공감이 많이 가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pink
· 7년 전
*** 많이 한다고해서 굵어지지는 않아요.. *** 많이 한다고 굵어진다면 작은사람이 없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