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 피해자다 그건 10년이건, 20년이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난 *** 피해자다 그건 10년이건, 20년이건 잊혀지지않는 내 과거의 빨간줄이다 갓 스무살 이었던 내가, 제대로 된 경험 조차 없던 내가. 낯선 남자에게 머리채 잡혀 끌려들어간 내 원룸에서 6시간 동안 살해 위협을 받아가며 ,, , 나는 아직도 그 곳에 갇혀있는 것만 같다 아무 내색 하지않으니 다 잊은줄 알지, 잊은게 아니야 지운게 아니야 평범한 사람인 척, 아무렇지 않은 척. 일반적으로 발랄하고 사랑 많이 받은 여자인 척 하는 것 뿐. 그건 내 일생 일대의 트라우마이고, 무슨 일, 어떠한 일이 있어도 지워지지않을 기억이야. 왕따, ***, ***, 도둑질, 거짓말 등 등.. 남 상처주는 일은 말야, 상처를 준 사람은 말야. 금방 잊어버려 자기 자신이 한 일 따위 양심도 없이 까먹어버려 그래놓고 몇 년 전 일인데.. 언제적 일인데.. 궁시렁 궁시렁 그렇게 합리화하면 니네가 했던 그 일들이 다 없어지니? 그 과거가 지워지기라도 하니? 아니야. 피해자는 영원히 기억 해, 그 기억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헤어나오고 싶어도! 헤어나올 수가 없어 밥먹다가도, 길을 걷다가도!! 숨이 턱턱 막혀 양심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너라는 인간들 때문에 나는 정신병원에 다니고, 심리 상담센터를 전전했어 분명히 난 피해자인데, 가해자는 지금 뭘하고 사는지도 알 수 없어. ' 그깟 기억 언제까지 가지고 살래? ' ' 언제 괜찮아질래? ' ' 그냥 잊어버려 ' 그 피해자가 니 친구이고, 니 가족이라도 그렇게 말할 수 있겠어? 끔찍해 너는 기억 안나겠지 별 생각없이 한 일이니까. 난 평생을 안고 가야하는데 니들은 다 잊었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rtem
· 7년 전
전 가슴이랑 뒤에서 강제로 안겨진 경험도 너무 트라우마라 백허그 누가하면 비명 지르고 날리치는데 남자는 다 무서운데 가족 까지도 당신은 얼마나 힘들까요. 전 잊으려고 하지 않아요 생생하게 그걸 기억하고 곱***어서 저주하고 아파할 수록 증오할거에요. 소용없어도 저라도 증오하지 않으면 누가 진심으로 그 인간을 증오하겠어요. 라고 생각하면서 위로가 아니라 제 이야기네요.. 이기적인 인간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mortem 잊고 싶어도 잊을 수가 없죠. 잊고 싶어서 정말 다 잊을 수 있다면 맘이라도 편하겠지만, 잊으려고 해도 잊혀지지가 않으니까요. 그 놈을 영원히 잊지않는게 지금의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복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h25235432
· 7년 전
저는 왕따를 당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몇년만에 그녀석 얼굴을 마주치니까 시선을 피하더군요..피해자가 죽을 때까지 그 상처를 안고 간다는 건 가슴아프지만 그 기억을 계속 끌어내는 건 저만 손해보는 일인 거 같아요 흉터도 세월이자나면 옅어지는 것이니까 그 상처를 계속 쳐다볼 필요는 없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fzxcv
· 7년 전
누가 함부로 그냥 잊어버리라는 말을 그렇게 쉽게하죠..? .. 이 세상에 피해자란 사람은 혼자 이겨내가야하네요.. 부디 힘내세요. 내색하지 않고 발랄하게 지낼수있는 저력이 있는 분이시네요. 대단하세요. 고생하셨어요..... 힘드셨죠.. 앞으로는 행복한일만 가득하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urs6
· 7년 전
정신과나 심리상담을 받아도 나아지지않나요? 정말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dhurs6 지속적으로 받으면 나아지겠죠ㅎㅎ저는 많이 받지않았어요 일상으로 바로 돌아와야했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urs6
· 7년 전
혹시 비용적인 부분에대해 여쭤봐도 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dhurs6 제가 결제한게 아니라서 비용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도움못드려 죄송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urs6
· 7년 전
아니예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hermit
· 7년 전
빨간줄은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에게 그어져야 하는데... 이번 미투운동으로 가해자고발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인식의 변화까지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마카님께서 그놈생각할 틈이 없도록 엄청나고 소소하며 행복하게 사실수있기를, 그리하여 할수있는 완벽한 복수 꼭 이루어지기를 마음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