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나이32. 현재 일하는곳은 연봉2600에 주5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cffnh
·7년 전
제 나이32. 현재 일하는곳은 연봉2600에 주5일 근무입니다. 최근 회사일이 바빠 주말도 없이 계속일하고있네요. 현장에서 일하다보니 육체적으로도 힘들고 합니다. 요즘 무리를 해서 일하다보니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주말에 좀 쉴수없냐고 물어보니 안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일하다가 손목도 삐긋해서 아프네요. 다른것보다 아플때 조차 주말에 못쉬게 하는게 정이 떨어지더라구요. 어떡해야될지 고민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ter97
· 7년 전
비록 안된다 한다지만 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감기도 심하게 걸리시고 손목까지 아프신데 그 상태로 더 일을 하셨다간 더 상태가 악화되실 수 있어요. 회사도 좋지는 않네요. 일보다 중요한 건 사람인데.. 많이 속상하고 힘드셨겠어요.. 오늘 하루도 수고 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ooooo
· 7년 전
일하면서 몸 망치면 결국 건강 문제로 그만두게 되고 그동안 모은돈 병원에 다 갖다 바칩니다. 너무 회사를 위해 본인을 희생***며 혹사당하지 마세요. 지나고 나면 님한테 남은건 각종 질병과 치료 후에 텅 비어버린 통장 그리고 허무함 뿐이에요. 쉽게 퇴사를 결정할 수 없다는거 알아요. 근데 저도 건강 망치면서 일한적이 있어서 경험자로써 말씀드리는거에요. 수고 많았어요. 이제 님 자신을 좀 챙겨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