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직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첫 직장이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오늘 사직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첫 직장이자 일을 시작한지 3주차 되는 신입.. 다들 한달버티라는데 한달 버티기엔 멘탈이 다 와장창 .. 늘 우울하고 쉬는날이면 무기력해지고 다음날 출근이라는 사실에 불안감만 급격히 상승하는 나의 상태를 이해해주지 못 하고 다들 도망자, 끈기없는 사람으로 취급하네요.. 이 직장을 계속다니다가는 정말 우울증걸릴거 같고 죽을 것 같은데... 이래도 제가 잘 못 선택하고 있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ysmental
· 7년 전
정말 죽을거같다면 그만두는게 맞지만 조금만 더 버텨보시면 그것만으로도 성장하실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mptis
· 7년 전
멘탈 터질거같으면 그만두세요.. 제일 중요한게 멘탈관리인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semfek
· 7년 전
도망자라니.. 그 회사가 얼마나 뭘 해줬다고 내 인격이 망가지는데도 붙어 있어야 한단 말인가...그런 자괴감이 오히려 미래를 더 안좋게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nyy1234
· 7년 전
그만두세요~저 그렇게 8개월째 버티고 있는데. . .나 자신을 잃어가고 있는것 같아요.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ooooo
· 7년 전
굳이 한달 버틸 필요 없어요. 1년이면 모를까. 정 아니다 싶으면 일찍 발 빼는게 본인 정신건강에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0
· 7년 전
이유가 뭔가요? 전 미래에 도움이 될거면 참고 도움이 안되면 끝내자는 생각으로 버텼어요 그 미래가 바뀌어서 큰 도움은 안됐지만 우울증 정도면 나오시길...늦은거 아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kiki666
· 7년 전
저도 일요일 저녁만 되면 다음날 회사간다는 생각에 엄청 예민하고 까칠해지고, 평일은 늘 우울하고 결국 버티다버티다 3개월만에 퇴사합니다ㅠ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