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 손님 짜증나죽겠어요 업체에 와서 뭔가 필요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진상 손님 짜증나죽겠어요 업체에 와서 뭔가 필요하면 적어도 부탁하는 정도로 말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본인이 갑인것마냥 틱틱거리고 남의 말투 지적이나하고 이거밖에 없냐 한숨이나 푹푹 쉬고.. 본인 직책이 높다해도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진짜 좋은분들은 더 친절하기마련인데.. 그리고 아무리 본인이 돈주고 사러왔고 나는 서비스일하는 사람이라지만 엄연히 따지면 초면인데 사람 그렇게 대하는거아니잖아요 사람 인생 모르는거니 인생 그렇게 살지말았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lame1025
· 7년 전
서비스하시는분들 고객이 처음인사로 수고하신다고하며서 물어보면 대답잘하시는데 나도필요하니까 서비스받는건데 입장바뀌면 그런생각하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 7년 전
보통 느낀게 그렇게 본인이 당한? 사람들이 식당이나 카페 등 다른곳에 가서 더 갑질 아닌 갑질을 하더라고요 보통 남한테 당한걸 화풀이 하듯이 말이죠. 근데 그렇게 행동하든 남에게 피해준 행동은 결국 되돌아오더라고요 마카님은 오히려 그런모습보시고 조심하셔야지 하신다면 더 좋은 분들이 많아질거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