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흠.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중2 남자입니다 요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tes
·7년 전
흠흠.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중2 남자입니다 요즘들어 혼란스럽고 힝들고 그래요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너무 친한 아이가 있는데 태권도에서 처음만나 그 이후로 서로 잘 맞아 지금까지 친하게 지내왔습니다 거의 4년만의 같은반이라 같이 못지낸 시간들도 있는데 그 시간들을 자신이 아닌 다른사람과 지냈다는게 어린이의 그 나이엔 너무나 질투가 나고 그랬습니다 그치만 그것들 모두 제 어리광섞인 어리숙한 모습들이라 생각했죠 그런게 그게 아닌것 같아요 중학교 저희 반에서 그 친구는 제 바로 뒷자리인데 서로 친하니까 같이 말도많이 섞고 웃기도하고 하는데 어느순간 그 애가 저의 사소한부분까지 챙겨주는게 막 기쁘고 좋고 걔가 뭘하든 좋아보이고 근데 그 아이를 좋아하게 된 것같아요 나이가 몇인데 갑작스런 몽정과 그 아이앞에 서면 귀가빨개지면서 입꼬리가 올라가고 그래요 남자가 남자를 좋아할 수 없는걸까요 여자를보면 별 감흥이 없는데 자꾸만 그아이를 보면 막 너무 좋아요 생긴거랑 하는것도 여자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데 저가 정말 동성***일까 그 아이는 저를 좋아할까 그 아이가 나를 싫어하면 어쩌지 라는 생각밖엔 안들고 너무 마음이 복잡해요 어쩌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mone21
· 7년 전
그럴 수 있어요. 동성***인지 아닌지는 시간이 흘러야 명확해지는 일이니.. 그 나이에 있을 수 있습니다. 남고나 여고에서도 있구요. 괜히 위축되지 말고요. 자연스럽게 주위에 있으세요. 넘 다가가지도, 멀리하지도 말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POPPI
· 7년 전
남자가 남자를 좋아하는거나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거나 다를게 있나요? 둘 다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건데.. 저는 문제될게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저 또한 이성***에 가깝지만 그래도 양성***이고 8년지기 친구에게 애정을 느낀적도 있어요. 그렇지만 그게 이상하단 생각은 조금도 해본적이 없네요. 그 애가 좋을수도 있죠. 짝사랑은 자유인거에요. 확신이 서신다면... 저는 동성 이런거 다 미뤄두고 그냥 평범하게 짝사랑을 한다는 느낌으로 접근하시는게 괜찮을거라고 생각하네요.... 많이 혼란스러우실거 같은데... 힘내세요!! +) 참. 상대방의 취향이 양성이나 동성이 아닐수도 있는거에요. 그래도 전 이성***인 8년지기 친구 짝사랑 혼자서 열심히 했었고 서서히 마음을 정리했습니다. 저는 잘 안됐지만.... 그래도 순수한 짝사랑이었어요. hates님도 이뤄짐의 여부와 관계없이 상처받지 않는 결말이었으면....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2s
· 7년 전
당신은 남자, 여자가 아니라 한 사람을 그냥 좋아하는 것 뿐입니다. 이상할께 하나도 없어요. 그저 '나는 사람한명을 좋아하게 되었다' 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