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듣기만해도 우울해져요. 공부가 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공부..... 듣기만해도 우울해져요. 공부가 너무 어렵고 숙제때문에 맨날 늦게자게되요. 저도 사람이다 보니까 너무 놀고싶더라고요. 주말에 조금 빼고는 놀시간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좀 핸드폰하다가 숙제하면 또 12시 넘고.... 그리고선생님들은 "주말에 시간 많지?"하면서 숙제를 더 많이 내줘요. 결국 주말에도 맘놓고 놀수가없어요. 너무 피곤해서 수업시간에도 졸고..... 며칠전에는 심리검사를 했는데 결과가 심각하면 부모님이랑 상담한뒤에 치료를 받는데요. 근데 제가 사실 짜증날때면 저의 머리를 때리거나 살짝 박거나 손톱살을 손톱으로 꾹 누르거든요.자국 날때까지.그래서 손톱밑살이 다 하얘지고 껍질이 일어났어요.그리고 그냥 차에 치였으면,자살하고싶다 하는 생각도 한적이 몇번 있거든요.근데 심리검사에는 솔직하게 답하지 못했어요.부모님께 알리기 싫으니까요.근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제가 뭘해야 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anstjd1
· 7년 전
공부를 놓거나 쉽게만들어야하는데. 둘다 쉽지는않죠.하나는 입시때문.다음건 방법의모호함.전자를 이루기위해서는 그러기전에 지속가능한 환경이만들어져야하죠 그러면 이걸생각해봐야하는데.무엇을 위해 경쟁할건가요?쉽게말해서 하고싶은일을위해?경제적 독립? 방향성을 한번따져보세요.그리고 자신이 너무 자살하고싶을때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을해봐요. 억압하지말고.수행평가가 그리나쁘더라도 뭐어떻습니까.자기마음대로 돌***니거나.맛있는 음식을먹거나 게임도 해보고 놀아도보고.누군가 그행동에서 해코지를할때 그저무시하세요.길을마음대로 걷는다고 수행평가안나온다고 그사람이 폭력으로도 대할수없고 부모님이라도 대할수없습니다. 그저 억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공부가 쉬운것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