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여자입니다 초등학생부터 였던거 같은데 왠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중학생 여자입니다 초등학생부터 였던거 같은데 왠지 모르게 만화에서 사람들이 고통 받는 거에서 희열을 느꼈어요 그러다 초5정도 되서 어쩌다 보니 ㅇㄷ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서 궁금해 지게 되었고 ㅇㄷ에서 신음소리가 나오잖아요 그게 왠지 좋았고 더욱 관심이 생기다보니 ㅇㄷ에 대해 많이 안다고 자랑하던 남자애들보다도 더욱 많이 알게 되었고 ***도 하게 되고 ㅇㄷ과 19금 웹툰도 번갈아 가면서 보게 되었어요 제 근처에 이런걸 아는 애들도 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제가 훨씬 많이 알고 있는거 같고 뭔가 티내면 ***로 낙인 찍힐것 같아 모르는 척하고 있는데 요즘들어 숨기기가 힘들어져요 남자애들이 ***하는 동작이나 ***하는 동작을 취하면 저도 모르게 표정이 싹 변하고 이제 그만 숨기고도 싶은데 근처에 다 순순한 애들 뿐이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요? 구글로 보는데 요즘 로그인 같은거 안 해 봤는데도 막 청소년 유해 어쩌고 문자도 오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bin
· 7년 전
혼자 결정하기 힘들때는 상담받아보시는것도 나쁘진않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ty666
· 7년 전
보는건상관없는데 두번볼꺼 한번만보면서 적응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dain
· 7년 전
솔직하게 얘기해줄게요. 마카님은 아직 어리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성적인 대화에선 티 안내는게 좋아요. 억울할 수 있어요. 하지만 학생 때 너무 드러내고 이야기 하는 친구들 중 가벼운 이미지로 많이 기우는 친구들을 많이 봤어서 그래요. 마카님은 안그러셨으면 좋겠어요 물론 청소년기니 야한 농담을 하고싶거나 행위 등이 생각나는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정말 가까운 친구들에게 가볍게 이야기 해보세요! 주위 친구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주제라면 적당히 잘 대화가 될테고 아니면 거부반응을 보일거예요. 거부반응을 보인다면 앞으로 그 친구에겐 성적인 대화를 시도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친구들도 성적인 부분에 눈을 뜰거예요. 하루 빨리 친구들과 성적인 이야기를 하고싶으실테지만 조금만 참으세요! 그리고 마카님 개인적으로 성적 욕구를 건전하게 푸는건 건강한 일이고 잘 하고 계신거니 자괴감 갖지마세요. 고민 있으면 더 털어놓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정말 고민이었는데 친절히 댓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r
· 7년 전
상담받아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ngg1234
· 7년 전
저도 순수하지만은 않았던 얘였고, 알건 좀 많이 아는 얘였는데, 알고보면 그런애들 주위에 되게 많아요. 여자애들끼리 모여서 놀다가 그런애기가 나왔었는데, 그때부터 걔네들 제 짱친됬어요. 알고보니 저 보다 더 많이 알더라고요 그게 여섯명이었는데, 너무 다들 그런거 좋아하고, 관심있어하니까 단톡방도 만들었어요. 이 여섯명빼고 다른애들이랑 그런애기가 나오면 웃으면서 끝내는 편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mnnnn
· 7년 전
전 여중인데 애들 막 야한얘기 많이 하고 ***링크도 주고받습니다 크게걱정하지마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