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파는 것, 사는 것...어느쪽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스스로는 어떻다 판단하시나요? 그 판단이 제 답이에요.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060ff90dc26b503d9a6 절대 안되겠죠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rilica 파는 거요 집에 돈이 점점 없어져요 그래도 가끔 여행 정도는 갈 수 있었는데..근데 부모님이 암일 수도 있대요 전 지금 잘하는게 없고 부모님헌테는 알바했다하고 비밀로 하면 괜찮지않을까요?
rilica
· 7년 전
급전이 필요해서, 그것도 혹시 모를 부모님의 치료비를 위해서라면...말리진 못하겠네요.
비밀로 한다면 어지간해선 괜찮을 거에요. 그래도 *** 하러 오는 사람들 중에 비매너들 은근히 많으니...하신다면 조심해서 하셔야해요. 특히 피임은 꼭 잘하셔야해요.
muffy120
· 7년 전
일단 무슨 이유든 안하는게 좋을거에요.. 보수적인걸 떠나서 ***를 할때 처음에는 돈을 좀 주다가 진짜 점점 안준대요. 더 힘든 일 ***고 강제적으로 뭘 하게 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의 뒷부분은 정말 고약해요. *** 도중 폭력을 자주 당할 수 있는건 물론, 인터넷에 유출될 수 있고요. 혹시 주변사람에게 들키면 소문 진짜 안좋아지고 업소를 나올 때 혹은 소문이 났을 때 이후의 뒷감당은 결국 우리나라 현실상 *** 대상의 몫이에요. 만약 ***을 당했다고 해도 ***라는 이유로 피해사실을 제대로 못 알리는 경우도 많지만 대부분 꽃뱀이라고 몰아가는 경우가 많아요. 찾아보면 진짜 많습니다. 이 외에도 안좋은 점은 아주 많아요. 제가 단점만 말하고 있는것같은데 진심으로 장점이 하나도 없어서 그러는거에요. 만약 ***가 너무 하고싶다! 자주 하고 싶은데 그럴 기회가 없다! 하면 안전하게 진짜 괜찮다싶은 사이트에서 ***같은 *** 사람 말고 괜찮은 사람 적당히 찾아서 오프만남하세요. 절대 쓰니집에서는 하지 말고요. 주소 알아내서 뭔 짓을 할지 모르니까요ㅠ
muffy120
· 7년 전
차라리 다른 알바를 구하세요ㅠ *** 말고도 다른 안전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진짜 계속 열심히 찾다보면 돈을 버는 방법이 나오니까 후자를 추천할게요.
kbailey
· 7년 전
후회는 언제나 우리곁에 찾아와요
비밀로해도 저는 본인이 나중에 마음에 상처받을까봐 그게 걱정되요 후회할 것 같으면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나중에 못헤어나올수도 있으니까... 자기몸이니까 본인을 제일 생각하고 행동해주세요 소중하니까요
root1
· 7년 전
생각의 차이 절대 아닙니다. 국내에서는 엄연히 '불법'이며 글쓴이님이 ***를 하게된다면 범법자 되시는거구요.
불법이지만 많은사람들이 행한다고 해서 절대 해도 괜찮은 것이 되는게 아닙니다.
불법은 불법입니다.
venussun
· 7년 전
다른일하실수있어요~ 왜다포기하려구해여 ㅜ
HwaMyo
· 7년 전
하신다고 뭐라 하지 않겠습니다. 그건 사람의 마음인데 굳이 이래라저래라 하는건 좀 아니라 생각해서...단지 성병 안걸리게 콘돔 잘 쓰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