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너무 싫어.. 몇년째 시험만 준비하는데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시험이 너무 싫어.. 몇년째 시험만 준비하는데 너무 고통스럽고 어디로든 도망치고싶어. 나.. 왜 이길을 선택해서 이렇게 되지도않는걸 붙들고 내 인생을 망쳐갈까.. 그냥.. 처음부터 내가 쳐다보기엔 너무 높은곳이라 포기하고 학교다닐걸.. 왜 자퇴했을까 너무 어렸고 자만했고 날 믿어서 이렇게 비참해져버렸어 난 그렇게 대단하지도 공부를 잘하지도 머리가 좋지도 않았는데.. 합격은 너무 멀어 이룰수없는 꿈만같아 그냥.. 지금은 자살해서 이 세상에서 도망가고싶어 세상이 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and
· 7년 전
안녕하세요? 시험이라는 단어는 누구에게나 듣기 싫은 단어 입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기회라고도 하죠. 아무리 도망치고 싶어도 그 기회를 놓친단건 더 많은 후회로 남을 수 있어요. 기회가 찾아왔다면 그걸 도전해본다는게 어떤가요? 자신의 인생을 망쳐간다는 건 있을 수 없는 말입니다 내가 아무리 남들과 좀 다르게 자퇴를해서 더 힘들다 하지만 이런것도 새로운 경험이고 새로운 길입니다. 아무리 합격이 먼 길이라도 합격의 길을 가기위해 계속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게 어떨까요? 당신의 앞날은 밝습니다 도망가려하지마요 항상 당신 옆엔 모두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위로해드릴께요 언제든지 여기에 고민을 말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soand 님 댓글을 읽고 눈물이나네요 ㅠ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and
· 7년 전
언제든 고민이 있으면 말해요^^ 항상 들어줄께요~ 수고했어요 오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