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자는아니더라도 금전적으로여유있는평범한 집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페미니스트]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내가 부자는아니더라도 금전적으로여유있는평범한 집안에 부모님사랑듬뿍받고 화려하고어여쁜미모를가지고 남자들의 사랑과 여자들의 시기어린관심을받고 살았으면 페미니스트 활동에 관심가지면서 사소한발언에 일일히 트집잡으면서 살았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426sun
· 7년 전
아니. 나는 그래서 트집쟁이인가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8426sun 그래서라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426sun
· 7년 전
내가 그러지못해서 나는지금 트집쟁이인가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ttari
· 7년 전
화려하고 어여쁜 외모는 아니지만 어디가서 무시 받아본적 없으며 이쁘다는 말 가끔듣고 넘치지는 않지만 갖고싶은거 왠만하면 다 가질수 있고 동생 저 모두 해외유학 중이고 부모님 두분에게 사랑 듬뿍 받으며 살았다고 자부할수있는 여성입니다. 현재 패미 활동 관심 가지고 있고 그 활동을 안좋게 보거나 생각없는 발언 틀 뱉고 거기에 불쾌하다하면 예민하다고 하는 사람들 좀 사상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올리신 분의 의도가 궁금하네요. 페미활동을 하는 여성은 어디 불만이 가득하거나 부족함이 있는 여성이라는 것인지, 현재 글쓴이가 페미활동을 하는것이 무언가 부족한 탓이란 말이신지? 패미 활동는 남녀가 평등해 지기 위해 여성의 떨어진 권리를 형상***위한 노력이지 여성이 우월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다방면으로 한국 사회의 약자는 여성인데 거기에 동의하지 않는 남성분들은 남성우월주의에서 벗어나지 못하신 분들입니다. 그리고 페미니스트가 싫다 또는 페미니스트가 아니라는 분들은 '난 성 차별주의자이고 남성우월주의가 맞는 것이다 또는 여성이 우월하다' 라고 대놓고 말하는 빠가사리 증명 발언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wanttari 페미하는분들이그렇다는게아니라 제가 페미에 관심을 가지고있다는게 어딘가 부족해서 그런게아닌가? 이런거에요 그리고 자칭페미라고하시는분들보면 여성스럽다 여자여자하다 이런말들밀봐도 거품물고 늘어지시고 그러면서 남자들보고는 남자답다 상남자 이런말은 아무렇지도않게쓰고 오히려 여성과관련된 단어가 예민하게 받아들여지고 (남자의자격이라는 예능이름보곤 아무 문제언급도안됨) 11자다리 만드는법나오면 11자자리가 이쁘다는법이없다면서 또 논란되고 반면 남자들이 근육키우는거에대한글에선 오히려 아무 논란이없다는것만봐도 약간여성우월주의가 전파된다는 느낌이 들어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bbles
· 7년 전
그건 그들에게 작성자분이 알려주셔야 할 것 같아요. 페미니스트가 여성우월주의가 아니라 빼앗긴 여성 인권을 되찾아가는 주의이기 때문에.. 차별적인 요소를 꼭 빼야하죠. 그들의 시각이 아직 넓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 안좋게만 생각하고 넘어가지 마시고 그들에게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세상에 완벽한 사상가는 없는 것 같아요. 있다면 석가모니정도?.. 사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워가는 거니까, 더 넓은 시각을 가진 작성자님이 알려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런 시각을 가진 작성자님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