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선생님이 너무 못가르침...
어느 한 선생님이 있는데 어쩌다 선생님이 됬을까 궁굼할정도로 못가르치심.
1. 말을 잘 못한다.
솔찍히 저도 말을 엄청 못하긴 한데 그래도 선생님이 말을 잘 못하는건 문제가 있다고 봐요. 그 선생님은 말도 계속 단어마다 끊어서 읽으면서 살짝 버벅거리면서 엄청 천천히 말씀하셔서 집중이 분산되고 엄청 지루해요.
2. 수업을 잘 못한다.
수업에서 하시는건 그냥 학습지 읽기... 심지어 학습지의 빈칸채우기 할때 설명을 하시긴 한데 학습지 내용과 딱히 연관이 깊지 않은 내용도 섞어서 말씀하셔서 빈칸에 도대체 무슨 내용을 넣어야 할지 모르겠고 그냥 넘어가는 부분이 많아 학습지의 빈칸은 채워진게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거의 *** 마이웨이라서 정리도 안끝났는데 그냥 진행해버립니다.
그리고 진짜 알고싶은 내용은 안알려주시고 이걸 내가 왜 알아야 하지? 라는 내용만 엄청 많이 알려주십니다.
진짜 답답합니다... 저는 진짜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노트에 따라 정리하는것을 좋아하는데 그선생님은 가르켜주시는게 없어요... 진짜 차라리 학교에서 공부 잘하는 애가 발표하는게 배울게 더 많은것 같아요...
이고민은 어찌 해결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냥 하소연 하고파 여기에 올려보내요.
그래도 이 선생님 덕분에 발표의 잘못된 예를 배운 것 같네요... 발표 수업할때마다 이 선생님을 생각하면서 준비하면 도움 될 것 같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