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활이 그리 넉넉하지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제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e8216
·7년 전
제생활이 그리 넉넉하지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제일 나쁜 단점이 있어요 여느때보다 잘지내다가. 한순간 하던일이 잘못되거나 힘든일이 생기거나. 특히나 사랑하는 사람과 다툴때면 멘탈이 완젼추락해 버리죠. 그래서 현실을 도피하기위해 밤새 술을마시거나 좋지않는 형편인데도 불구하고 신용카드로 유흥에 탕진하죠 담날이 되면 후회를 하게되고.정신차려야지 라고 맘먹다가도 또 힘든일이 생기면 그렇케 반복합니다 갚아나가야할 금전 보다는 잘못된 행동에 대한 죄책감들이 밀려와 씻을수없는 우울증이 밀려옵니다 저는 전공했던 공부와함께 직장생활을 하는 여자입니다 어떤 상황에 대해서 멘탈이 아주약한편 입니다 맘을 고처먹거나 지금 늦었다해도 다시 똑바로 살면 지금앞의 불행이 다시 행복으로 돌아올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vow
· 7년 전
저도 그랬어요 오랫동안. 일은 죽어라 하고 우울할 땐 넉넉한 집 자식인냥 ***듯이 유흥하고 다 쏘고... 이제는 그럴 신용카드도 없고 날 추락하게 할 남자친구나 친구들도 없답니다.. 저는 전공이고 뭐고 공부도 안했어요.. 아무것도 없답니다. 전 그 때 님처럼 이리 깨닫지 못하고 해외여행 탕진까지 빠져 대출까지 받고 이렇게 망해있어요. 30대가 되서야 뒤늦은 깊은 후회와 우울만이 남았어요. 님은 지금 깨달았잖아요? 늦은것 같지만 저랑 비교해봐요. 절대 늦지 않았고 저런 언니 꼴은 나지 말아야지 하고 이제 잘 살면돼요. 그 경험의 나쁜본보기로써 장담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04867486
· 7년 전
힘들고 지칠때 회피하고 싶고 누군가에 의지 하고 싶어서 일겁니다 즉 외로워겠지요 힘들고 지치고 나 괘로운것을 누군가가 알아 주기를 바라지만 정작 남친 마져 외면하니 설곳이 없어 방황하는듯 합니다 그것을 님스스로 잘 단도리를 하셔야 되는데 취미라든가 또는 힘들때 위로가 될수 있는 무언가를 빨리 찾으시길 바람니다 그것은 남이 아닌 님스스로 찾아야 할듯 합니다 힘내십시요 술보다는 대화의 친구를 사귀시는것은 어떠신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ggggoo
· 7년 전
저도 한번 우울해지면 완전 밑에까지 내려가요 계속 울기만햇죠.. 지금도 그래요 다만 그런생각을 안할려고 노력해요 안좋은거 보이면 무조건 생각을 다시바꿔요 저 자신이 안좋게 생각하면 주위에 아무것도 아닌거까지 그냥 다 실코 맘에안들고 부정적이게되요 남들도 다 나를 시러하는거같고,,, 근데 누가 그러더라구요 딴사람들을 별로 신경안쓴다고 너만 그런거라고 그러니까 너도 깊게 생각하지말고 신경쓰지말라고,, 진짜 그런거 같아요 내안에 나쁜마음이 나를 더 이상하게만들고 나는 별로다 라고 내가 나를 점점 깍아내리더라구요 아직도 저는 왓다갓다해요 나쁜생각, 좋은생각,, 이겨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gk1380
· 7년 전
의지로 안되면 무료상담 알아보셔서 받는것도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