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힘든 고민이 생겼어요. 이래도 돼나 싶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너무나도 힘든 고민이 생겼어요. 이래도 돼나 싶을 정도로 이미 이런 곳을 간 제가 깨끗하지도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알고 있지만 며칠째 생각나고 슬럼프 같아서 글을 씁니다. 서른이 다 되어 가는데 아직 ***를 못해서 친구들에게 놀림 당한게 분해 ***를 갔어요. 거기서 관계를 갖게 된 여성분이 성격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일하는 날에도 떠오르고 보고싶고 그러네요 왜 거기서 일을 하게 됐는지,앞으로 얼마나 할 계획인지등등 그 여성분에 대해서 많은게 궁금해져요.. 첫 상대라서 그런건지 갈피를 못잡겠네요 부끄럽지만 이런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inkof
· 7년 전
그 여자는 지금도 다른 남자랑 자고 있을거예요 하루에도 여러 명씩 내일도 그 다음날도 언제나요 .. 의미 없는 감정은 가지실 필요가 없죠 .. 님은 그 여자 인생을 구해주실 수가 없을 겁니다. 아마 보통 사람이 상상하기 어려운 깊이가 있지 않겠어요 .. ? 그 분 자체도 맑은 물에서는 못사실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thinkof 그렇겠죠..? 일시적인 감정이겠죠? 너무나도 답답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minim
· 7년 전
***를 하고나면 상대에 대한 사랑의 감정이 생긴다고합니다. 그 여성분이 성격이 좋은건 맞지만 ***로 인해 더욱 그 여성분의 좋은 점만을 떠올리시는거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년 전
@thinkof 그런건가요..시간이 지나면 해결될까요? 첫사람이라서 계속 기억엔 남을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njourkim
· 7년 전
다른 여성분하고 자보세요. 그럼 그분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