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답답해요 지금 하고 있는 일도 진짜'내 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sun15
·7년 전
너무 답답해요 지금 하고 있는 일도 진짜'내 일'이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생에 첫 직장에서 오해를 샀어요 다른 사람의 싸움에 내 의지와는 관계없이 끌여들여졌기 때문이죠 직장의 모든 사람들이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고 자기보다 못한 사람으로 봐요 그럴때마다 나이불문하고 그 사람들의 머리채를 쥐여잡고 흔들고싶어요 진짜 답답하고 화가나요 아싸로 지내는게 재미가 없어서 그렇지 할만은 한데 뭔가 내가 무시당하고 있다는 그 더러운 기분이 잊혀지질 않네요 제가 죽고싶다거나 그런건 아니에요 근데 날 무시하는 모든 사람들을 다 죽이고싶어요 어떻게 해쳐나가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rain
· 7년 전
제가 생각한 현실적인 방법은 2가지에요. 하나는 지금의 직장에서 능력을 키워서 누군가 함부로 하지 못할만큼 성장하는거에요. 다른하나는 님 스스로의 스팩을 쌓으세요. 자격증도 좋고 어학도 좋아요. 그리고 더 나은곳으로 옮겨가시는 거에요. 타인이 나를 무시하더라도 내 스스로의 자신감이 가득하면 무너지지않아요. 왜냐면 내가 이만큼이나 많은걸 할수있는 사람인데 저런말들이 웃기는거죠. 그동안 잘 참으셨어요. 싸우고싶을때도 잘 인내하셨어요. 이제는 되돌려줘보시는게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un15 (글쓴이)
· 7년 전
@rurain 저는 상황이 안되서 더 이상 제 스펙을 쌓는게 불가능해요.. 근데 어떻게 돌려줄수있을까요 이걸..?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rain
· 7년 전
제가 글쓴이님의 어떠한 상황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지금보다 나아지기위해 뭔가를 하신다면 좋겠다는 의미였어요. 지금 타인의 곱지않은 시선에 화가 생기니 님이 더 성장하셔서 그런말을 못하게 하던지, 아니면 좋은데로 옮기셔서 님이 그들을 무시하는걸로 돌려주라는 의미였어요. 저런사람들은 바뀌지가 않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un15 (글쓴이)
· 7년 전
@rurain 조언 감사합니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rain
· 7년 전
제가 드린말씀이 상냥하지 못한거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저런 사람들한테 지지말고, 저러 사람들때문에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런사람들은 혼자서 힘이 없고 남을 헐뜯는걸로 스스로가 더 나은 인간이라 착각하는거니 불쌍하다고 생각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un15 (글쓴이)
· 7년 전
@rurain 네 좋은말씀 고마워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755
· 7년 전
에고...저와 같은 기분이군요~~;;; 님과 제가 ***가 아닌 이상 그들의 무시를 모를리 없는데 ***것들...진짜 사람하나 *** 만드는건 쉽더라구요~그게 나라서 슬프지만... 그래도 버티는자가 강하다고...존버정신이죠뭐 나를 위해 돈 벌러 간다 생각하고 다른건 무시하려고해요~ 그리고 내가 정 힘들면 그때 그만둘거예요~ 님도 힘내요~~저두 욕해주고 싶지만...***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