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시간안에 절대..절대 끝낼수없는 일의 양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년 전
혼자서 시간안에 절대..절대 끝낼수없는 일의 양을 주고선 시간안에 다 못했다고 엄청 구박하세요.. 전 제가 아무리 노력하고 뛰어다녀도 못끝내놓으니 자꾸 죄송합니다만 반복하며 제 자신을 탓하고 더 노력하려고 진이 빠지게 일하는데요.. 점장님이 그럼 한시간일찍와서 미리미리해놓든가. 라고하셨거든요. 근데 그건 일시간포함 안되는거냐물으니까 당연히안되지 니가 모자라서 느리게한걸 돈까지받겠다고? 하시는데 이거 잘못된거맞죠..ㅠㅠ 저아무리 노력해도 정말 턱없이 모자란시간인데 뭐하나빠트리면 엄청구박해요.. 시급도 최저인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L61
· 7년 전
그 기분 알아요ㅠ 정직원이나 되면 모를까 알바는 사람 시간을 사서 쓰는 개념인데 일당으로 생각하는 사장님.... 정말 능력이 부족하니까 안 되는 거면 더 능력 좋은 사람을 더 많은 돈 주고 쓰셔야죠...... 최저주고 무급으로 한 시간 일찍 출근하라는 건 좀 이해하기 어렵네요. 아르바이트는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아르바이트라는 게 슬픈 것 같아요ㅠ 부당하다고 생각하시면 더 좋은 인연을 찾는 수밖에 없으니까요. 가능하면 사장님이 업무과중을 이해하시고 쌍방 간에 잘 조율되길 바라요~ 고생이 많으세요. 맘고생 하지 않으시면 좋겠네요. 수고하세요.